본문 바로가기

갓갓검거 완료 - 엔번방 갓갓신산공개 갓갓이 누구인가?

  문형욱(갓갓) 검거완료 신상공개

 

 

 

 

 

 

 

n번방은 독일의 엘엘피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모바일 메신저인 텔레그램을 통하여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이 n번 방에서는 여성과 아동, 청소년을 가리지 않고 성착취 동영상을 제작 유포하여 사회적으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결국 경찰측에서 디지털 성범죄를 뿌리 뽑겠다고 선언을 하였고 n번방을 운영하던 강훈(부따), 조주빈(박사),이원호(이기야) 등 주요 인물들이 차례대로 구속되었으며 5월 11일 닉네임 (갓갓) 을  사용하며 n번방을 운영하던 문형욱이 검거되었고 오늘 13일 신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사람의 탈을 쓴 악마 문형욱(갓갓)  그는 누구인가?

 

 

 

 

 

문형욱 (n번방 최초 창시자, 닉네임 갓갓)

출생 1996년 25세

거주지 안성

학력 : 시흥 논곡중학교 , 은행고등학교 졸업 한경대학교 건축학부 재학 중

 

성착취 동영상 제작 유포한 텔레그램 n번방의 최초 창시자 문형욱(갓갓)은 동창들의 말에 따르면 학창 시절 친구들과 다투거나 누군가 화 한번 내본 적이 없을 정도로 조용하고 온순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조용하고 평범했던 학생이 어떻게 그렇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를 수 있었는지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N번방 뿐만 아닌 대구 성폭행 사건도 지시

 

충격적인 사실은 문형욱(갓갓)은 2018년 12월 대구에서 발생한 성폭행 사건 또한 자신이 지시했다고 자수를 했습니다.

대구 성폭행 사건은 문형욱(갓갓)이 소셜미디어에서 익명으로 성폭행범(이 모 씨)에게 "17세 여자를 만날 생각이 있느냐 자신의 노예인데 스킨십을 해도 된다"라는 말을 듣고 대구에서 만나 문형욱(갓갓)의 지시대로 인근 대형마트 주차장이나 모텔 등을 끌고 다니며 피해자를 성폭행을 하고 동영상을 찍어 문형욱(갓갓)에게 보낸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았던 사건입니다.  

 

 

 

수많은 피해 여성들을 만든 n번방의 창시자 문형욱 같은 대한민국 사람으로서 정말 분노하지 않을 수 없는 사람입니다.

재판을 통하여 그동안 자신이 저질렀던 입에 담을 수 없는 범죄에 대한 죗값을 치렀으면 합니다. 또한 앞으로 이런 디지털 성범죄 사건이 발생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