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가수 박장현 프로필 공황장애 결혼 인스타

최극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핫한 인물이 있죠 바로 박장현인데요. 오늘은 국민가수 박장현님의 프로필, 인스타 등 박장현님을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가수 박장현

이름 박장현
나이 1989년 6월 6일 (만 32세)
173cm
혈액형 A형
그룹 VROMANCE

 

국민가수에 출연하고 있는 박장현님은 1989년 6월 6일 생으로 만32세인데요. 같은 나이의 연예인으로는 장범준, 이종석, 예원, 헨리. 태연., 김우빈 등이 있습니다. 키는 173cm 혈액형은 A형이며 그룹 VROMANCE의 감성 보컬리더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박장현님은 놀랍게도 결혼을 하셨는데요. 부인은 비연예인인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8월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박장현님은 TV조선의 오디션 프로그램인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여하여 '한숨' 을 불러 엄청난 호평을 받았는데요. 특히 '한숨' 무대의 경우 심사위원인 백지연, 김준수, 신지 등을 오열하게 만들 정도로 감동적인 무대였습니다.

 

공황장애란? 뜻, 증상, 치료방법 바로가기

 

 

놀랍게도 박장현님은 공황장애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공황장애를 극복하고 이런 레전드 무대를 보여주었다는게 정말 존경스럽고 멋지기도 합니다. 

 

 

박장현님은 과거 슈퍼스타K3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노래 '후회한다'를 불러 당시에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큰 화제를 불러온적이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3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은 노래를 매우 잘한다. 다른 오디션에 도전하였으면 충분히 우승할 실력이다. 라고 할 만큼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박장현 인스타

출처 : 박장현님 인스타

 

✅박장현 인스타 바로가기✅

 

박장현님의 인스타 피드인데요. 현재 팔로워는 4,114명 입니다. 박장현님의 셀카와 일상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박장현님의 인스타 아이디는 janghyunpark_ 입니다. 사진은 업로드 주기가 긴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