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궁민 벌크업 드라마 검은태양 논란?

배우 남궁민씨가 전과 다르게 벌크업된 모습으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불러왔었는데요. 오늘은 남궁민 벌크업에 관한 논란과 남궁민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검은태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남궁민 벌크업 논란

배우 남궁민씨가 2년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였을 때 보다 훨씬 덩치가 커진 모습으로 다시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어떻게된일일까요?

 

 

남궁민씨는 벌크업을 하기 위해 엄청난 운동량과 식사량을 늘렸다고 하는데요. 무려 10kg를 증량하였다고 합니다. 극 중에서 맡은 역할이 국정원 최고 요원 역할이기 때문에 이와 같이 벌크업을 하였다고 하는데요.

 

2년 사이에 몸이 몰라보게 좋아졌고 근매스가 급격하게 늘어났기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불법 약물인 스테로이드를 사용한것이 아니냐라는 의견이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헬창TV

 

하지만 남궁민은 원래부터 운동을 해왔던 운동 매니아였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다는 의견도 많이 나왔는데요. 운동 전문 유튜버들 또한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하에 식단 및 운동을 꾸준하게 관리를 받는다면 약물을 쓰지 않더라도 충분히 만들 수 있는 몸이라고 하였습니다.

 

벌크업의 경우 식사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그만큼 운동량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살만 찌는 일명 '살크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남궁민씨의 벌크업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올바른 벌크업을 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벌크업 하는법

근육을 키우기 위해선 어쩔 수 없이 체중을 늘려야 합니다. 잉여 칼로리가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효율적으로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벌크업을 합니다. 하지만 잘못된 벌크업은 근

healthwiki-100.tistory.com

 

드라마 검은태양

 

 

남궁민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검은태양은 1년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 현장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는 복수극을 담은 드라마로 MBC에서 금, 토 오후 10시에 방영하고 있으며 현재 2회까지 방영이 된 상태입니다.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남궁민씨의 멋진 활약을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검은태양 예고편

드라마 검은태양 공식 트레일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