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을 잘버는 관상은 이 공통점이 있습니다." 역술가가 알려주는 돈 잘버는 관상

많은 분들이 관상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관심을 가지는 것이 바로 어떤 관상이 돈을 잘 버는 관상인지 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대한민국에서 유명한 역술가가 알려주는 돈 잘버는 관상의 공통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MBN 황금알

재물복을 볼 때 가장 먼저보는 것은 바로 눈이라고 하는데요. 재물복이 있는 관상은 눈이 너무 커서도 작지도 않은 딱 적당한 크기의 눈이여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편안함을 주고 눈에 힘이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출처 : MBN 황금알

 

그다음으로 눈여겨 봐야하는 것은 바로 코라고 합니다. 코는 자존심과 재물을 상징하며 콧대가 세다는 것은 자존심이 세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옛말에 코를 눌러버린다는 말이 있는데 그말은 즉 기를 못펴도록 상대방을 제어한다는 뜼이라고 합니다.

 

 

출처 : MBN 황금알

 

다음으로는 적당한 크기의 귀라고 하는데요. 귓볼이 두꺼울수록 재물운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귀가 짧게 태어나신 분들의 경우엔 귀걸이를 통해 귀를 늘리면 재물복이 늘어난다고도 합니다. 

 

 

출처 : MBN 황금알

삼성 전 이건희 회장도 엄청난 자산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했는데요. 이건희 전 회장의 관상의 특징으로는 소처럼 눈이 크고 둥근 눈동자인 우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예로부터 우목을 가진 사람의 경우 큰 재물을 얻는 거부가 될 상이라고 했습니다.

 

 

 

 

출처 : MBN 황금알

 

부귀를 부르는 또다른 눈은 점칠정이라는 눈인데요. 점칠정은 점을 찍은 듯 칠흙같이 검은 눈동자라고 하며 눈동자의 색이 진할수록 부의 기운을 타고났다고 합니다.

 

오늘은 재물복이 많은 관상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나요? 관상학은 과학적인 근거가 없기 때문에 너무 맹신하기 보다는 가볍게 여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