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 배수진 아빠, 직업, 인스타 총정리

요즘 핫한 TV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MBN 채널의 돌싱글즈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화제의 인물 배수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돌싱글즈 배수진, 직업, 인스타 등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 배수진

이름 배수진
나이 26살
직업 유튜버
인스타 nsjbae
자녀  아들 4살 양육 중

배수진은 1996년생 올해 26살이며 직업은 유튜버라고 합니다. 채널명은 나탈리이며 주로 패션, 육아에 관한 영상을 업로드가 되고 있습니다. 배수진의 전남편은 뮤지컬 배우인 임현준인데요. 혼전 임신을 통해 2018년에 결혼을 하였지만 서로의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은 돌싱글즈에서 최준호와 러브라인을 그리며 커플이 될 것으로 예상되었는데요. 하지만 최종 선택에서 최준호가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아 결국 커플이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최준호는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자녀의 양육 문제 때문에 감정이 더 커지기전에 정리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하며 이에 대한 결정을 하였다고 합니다. 뭔가 씁슬하면서도 아쉽네요. ㅠㅠ

 

 

돌싱글즈 배수진 아빠

이름 배동성
출신 전라남도 목포
직업 개그맨
배우자 전진주

 

배수진의 아빠는 개그맨 배동성인데요. 기러기 아빠 생활을 이어오다가 13년 전부인 안현주와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후 17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동성은 그당시 보기에 드문 잘생긴 개그맨이었기 때문에 엄청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배동성의 이혼 이유가 외도 때문이라고 보도되어 배동성의 이미지는 한동안 추락하였었는데요. 하지만 배동성은 가족들을 위해 유학자금을 전적으로 지원해주었고 부인과의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기 위해 아내의 말에 반박도 하지 않으며 묵묵히 참아왔다고 합니다. 후에 전 부인인 안현주와 EBS 리얼 극장 행복에서 갈등을 풀고 재평가를 받았습니다.

 

 

 

돌싱글즈 배수진 인스타

 

돌싱글즈 배수진의 인스타 아이디는 nsjbae로 배수진의 일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돌싱글즈 관련글 더보기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전부인, 쇼핑몰, 직업, 과거, 인스타

현재 MBN 채널 프로그램인 돌싱글즈에서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최준호인데요. 자상하고 훈훈한 비쥬얼로 많은 여성 시청자분들의 맘을 빼앗았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최준호에 대해 알

totosworld.tistory.com

 

돌싱글즈 이아영 전남편, 추성연, 인스타, 직업 총정리

돌싱글즈에서 남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이아영인데요. 이아영은 과거 맥심 모델로도 활동할정도로 육감적인 몸매와 준수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돌싱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