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 이아영 전남편, 추성연, 인스타, 직업 총정리

돌싱글즈에서 남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이아영인데요. 이아영은 과거 맥심 모델로도 활동할정도로 육감적인 몸매와 준수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이아영 전남편, 인스타, 과거 등 이아영에 관한 정보를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 이아영

이름 이아영
나이 31살
키  171 cm
직업  모델
인스타 a_young222
자녀 딸 7살 ( 비양육 )
이혼기간 4년차

이아영은 올해 31살 키는 171cm 이며 직업은 남성잡지 맥심 모델인데요. 이아영은 결혼 전 20대 초반 미스맥심으로 활동을 하였고 지금까지도 맥심모델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맥심 모델을 하기 전 원래 직업은 카지노 딜러였다고 하는데요.

 

남성 잡지 맥심 표지

 

야근이 잦아 야근이 적은 직업을 찾다 2013년 맥심코리아 대표이사 비서직에 지원하게 되었지만 면접에서 떨어지게 되고 맥심 모델을 뽑는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준우승을 하였고 맥심 모델로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나갔다고 합니다.

 

 

이아영은 7살배기 자녀가 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당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었기 때문에 양육은 전남편이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혼을 하게된 이유는 남편과의 사이가 그리 좋지 못하였고 결혼생활에 지쳐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돌싱글즈 추성연x이아연

현재 출연하고 있는 돌싱글즈에서는 추성연과 일명 '아추커플'로 불리며 러브라인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한옥 마을에서 마지막 데이트를 한 뒤 추성연이 이아영에게 "사귈래, 지금?" 이라고 고백을 하여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아영과 추성연은 남녀의 육아 분담 문제로 이야기를 하다가 서로의 의견차로 인해 언성이 높아졌고 조금씩 균열이 보이는 모습을 보였지만 끝내 최종 커플로 탄생하였습니다.

 

 

돌싱글즈 이아연 인스타

 

돌싱글즈 이아연의 인스타인데요. 현재 팔로워는 4만5천명이며 이아연의 일상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 아이디는 @a_young222 입니다.

 

 

돌싱글즈 관련글 더보기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전부인, 쇼핑몰, 직업, 과거, 인스타

현재 MBN 채널 프로그램인 돌싱글즈에서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최준호인데요. 자상하고 훈훈한 비쥬얼로 많은 여성 시청자분들의 맘을 빼앗았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최준호에 대해 알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