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블록스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저사양 게임 로블록스 바로가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로블록스는 마인크래프트 처럼 블록형태의 그래픽을 가진게임이며, 마인크래프트나 스타크래프트 처럼 직접 맵을 제작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게임입니다. 또한 PC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구분 최소사양
운영체제 다이렉트 X9 및 Shader Model 2.0
프로세서 1.6GHz
저장공간 20mb
인터넷 4~8 mb/s
 

1. 우선 아래의 링크를 복사하여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그런뒤 생년월일과 사용자 이름, 패스워드, 성별을 입력해 주신다음 이용약관에 동의를 해주시면됩니다.계정을 생성해주세요.

 

 

로블록스 최신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2.계정을 생성하신 후 로그인을 하게되시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최고 평점, 추천, 최고 수익 등 여러 목록으로 나오기 때문에 여기서 원하시는 게임모드를 찾으시고 게임을 클릭해 줍니다.

3.그런다음 녹색세모 버튼을 눌러주시면 클릭과 함께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4.그러면 이런 화면과 함께 '로블록스 다운로드 및 설치' 칸이 나오는데요 클릭해줍니다.

 

5.방금 다운로드 받은 로블록스 플레이어를 클릭하여 설치를 진행 후 컴퓨터에 설치 알림이 뜨면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런처 설치가 완료가 되면 게임으로 복귀 후 확인 버튼 클릭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플레이 버튼을 클릭하여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어때요 정말 간편하죠? 이상으로 로블록스 바로가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로블록스 오류가 발생하였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보세요!

 

 

로블록스 오류 고치는 방법 총정리

로블록스를 하다보면 정말 많은 오류들이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로블록스 오류 고치는 방법을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블록스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 중 제일 큰 원인은

totosworld.tistory.com

 

 

로블록스 다운로드

로블록스 다운로드 오늘은 전 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하게 유저들이 만든 다양한 종류의 유즈맵을 플레이할 수 있는 로블록스 다운로드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