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던전스 - 출시일 및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제의 기대작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지금 시작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오늘 2020년 5월 26일 화제의 기대작 마인크래프트 던전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 마이크로소프트가 마인콘어스에서 발표한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와 디아블로와 같은 RPG 게임이 합쳐진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PC / XBOX one / PS4 /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 되며 한글화를 지원합니다 마인크래프트 특유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맵 곳곳에 숨겨진 포션이나 무기같은 아이템등을 찾으며 던전의 마지막에는 보스전까지 있다고 하며, 인첸트 같은 강화 시스템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좀 더 강력하게 만들 수 있으며 다른 RPG 게임들과는 다르게 직업

 

 

 

 

이 따로 있지 않아 자유롭게 자신의 입맛에 맞게 플레이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을 통해 개성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를 지원한다고 하니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자제된 이 시국에서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플레이 화면

 

마법스킬을 이용하며 원거리 공격을 하는 장면

 

인질로 보이는 사람을 구출하는 장면

 

인벤토리 화면 강화나 인첸트가 가능함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히어로 에디션

마인크래프트 던전스에는 두 가지 에디션

 

 

 

 

이 존재하는데 스탠다드에디션과 히어로 에디션이 존재합니다.

히어로 에디션은 두 개의 플레이어 스킨과 DLC팩 , 영웅 망토와 애완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스탠다드 에디션 가격 24,900 원
  • 히어로 에디션 가격 37,900 원
  •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를 구매하실 예정이신 분들은 아래 네이버 카페 공유해 드릴 테니 카페를 통해서 마크 던전스 정보나

파티 모집, 거래 등을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많은 가입 부탁드릴게요!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 네이버 카페

MOJANG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커뮤니티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마인크래프트 자바에디션 윈도우10 에디션 차이점이 뭘까?

오랜 시간 게임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는 Mojang 스튜디오에서 2011년에 정식 발매한 샌드박스 형식의 비디오 게임이며, 네모난 블록 그래픽으로 자신이 원하는 건물을 자유롭게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