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년 운이 좋은 사람과 안좋은 사람에게는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유명 무당이 알려주는 사주팔자

많은 분들이 사주팔자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특히 말년의 사주팔자에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창원의 유명한 무당이 알려주는 말년운이 좋은 사람과 안좋은 사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영상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튜브 링크를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말년운이 좋은사람과 좋지 않은사람의 특징

말년운이 좋은 사주의 특징은 먼저 초년에 고생이 따른다고 합니다. 따라서 운이 빨리 찾아오는 분들의 경우에는 돈을 빨리 만지기 때문에 스케일이 커지고 평생 돈을 잘 벌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대부분 말년운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대운은 30~40대에 온다고 하는데요. 30대에서 50대 초반에 대운이 찾아온 사람이 제일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이 시기에 대운이 찾아오신 분들은 자식들이 사고를 쳐서 돈이 나가지 않는 이상 돈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고 세상을 바라보는 눈이 넓어 말년이 좋을 확률이 크다고 합니다.

 

 

따라서 돈을 버는 것 보단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투자, 관리에 신경을 더욱 써야 한다고 합니다.

 

 

평소 투자에 인연이 없으신 분들은 성급하게 투자를 진행하여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분들은 급하게 투자를 하기 보다는 장기적으로 투자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진술축미 중 시간에 재물을 타고 태어난 분들은 말년운이 좋다고 하는데요 진술축미 시간은 오전 7시에서 오후 9시 사이에 태어난 분들, 오후 1시에서 3시, 오후7시에서 9시 사이에 태어난 분들을 재물을 축적한 사주라고 합니다.

 

 

 

 

 

재물운이 좋지 않은 분들은 대부분이 하관이 뾰족하고 마른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따라서 말년에 가까울수록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말고 운동을 통해 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말년운이 좋은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을 통해 더욱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