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아크엔젤 - 뮤아크엔젤 출시일 아이폰출시

온라인 게임 를 기억하시나요? 2000년대 초반 리니지와 쌍벽을 이루던 게임이었는데요

 

정말 학창 시절에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깜짝 놀랄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뮤 아크엔젤 모바일 버전 출시 안드로이드, iOS 지원 

 

뮤가 뮤:아크엔젤 모바일로 출시되었습니다!

 

뮤아크엔젤 모바일은 지난 27일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되었으며 현재 인기순위 2위, 급상승 순위 1위에 오르며 흥행을 계속하고 있는데요 뮤 아크엔젤은 애플의 검수 지연때문에 출시가 늦어진 뮤 아크엔젤 iOS버전을 정식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아이폰 유저들도 뮤 아크엔젤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뮤 아크엔젤 티저 영상

 

 


     뮤 아크엔젤 플레이 스크린샷

뮤 아크엔젤이 다른 RPG 게임과 다른 이유는 바로 던전에서 유저들과 pvp가 가능한 점인 것 같습니다.

 

다른 게임 같은 경우 던전에 혼자 입장하여 1:1로 보스와 싸우지만 뮤 아크엔젤 같은 경우는 던전에 다른 유저들끼리 입장하기 때문에 보스를 잡고 나오는 보상을 차지하기 위해 유저들끼리의 pvp가 많이 발생합니다.

 

 

뮤 아크엔젤은 보스를 잡으면 특정 확률로 엑설런트 장비를 드랍하는데 엑셀런트 장비의 별들의 합이 높을수록 별자리를 더 많이 뚫을 수 있고, 별자리들마다 고유의 추가 능력치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PC버전의 뮤에 존재했던 블러드 캐슬도 구현이 되어있습니다

 

블러드 캐슬은 레벨 구간별 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도전하기를 눌러 도전을 완료하면 보상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또한 뮤 아크엔젤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규 게임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초반에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쉽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게임을 시작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뮤 아크엔젤 이벤트

지금 뮤아크엔젤에서 8일간 진행하는 명예의 전당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각 일 수 차마다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에 등장하는 보스를 가장 먼저 처치하는 유저들에겐 유니크 확정 장비 상자와 추가 가넷 보상을 준다고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뮤 아크엔젤 직업추천

 

 

뮤 아크엔젤 직업추천

뮤 아크엔젤 직업추천 오늘은 27일 오픈하여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뮤 아크엔젤 직업추천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뮤아크엔젤 - 뮤아크엔젤 출시일 아이폰출시 온라인 게임 뮤를 기억�

totosworld.tistory.com

직업을 무엇으로 하실지 모르시는분은 참고하세요!

 

 

아래 링크를 통하여 공식페이지 이동하기

 

 

뮤 아크엔젤 GRAND OPEN

뮤, 그 시작으로부터… 뮤 아크엔젤 드디어 런칭!

muarchangel.webzen.co.kr

뮤 아크엔젤 공략카페

 

뮤 아크엔젤 공략 카페 (출시일,직업... : 네이버 카페

뮤 아크엔젤 공략 커뮤니티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