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란트 청약철회(환불) 하는 방법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5대5 캐릭터 기반의 전략 슈팅게임인데요. 평소 오버워치를 즐기셨다면 발로란트 또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는 무기, 스킨, 기타 콘텐츠 등을 발로란트 포인트(VP), 레디어 나이트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조건에 따라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발로란트 청약철회 (환불) 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조건

발로란트에서 구매한 콘텐츠를 청약철회 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조건이 충족 되어야 합니다.

 

  • VP로 구매한 뒤 7일이 지나지 않은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 VP로 환급 )
  •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로 구매한지 7일이 지나지 않은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로 환급 )

발로란트 청약철회 방법

  1. 발로란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구매내역을 확인합니다.
  2. 구매한 콘텐츠를 선택한 뒤 청약철회를 신청합니다.
  3. 만약 청약철회를 할 수 없다면 청약철회 기간이 만료되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런 경우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주의사항

  • 현재 총기 스킨 상품에 대해서만 구매내역에서 청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배틀 패스, 배틀패스 레벨, 요원계약 과 같은 상품은 고객 지원센터를 통해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발로란트 환불방법

콘텐츠를 이미 구매한 경우 발로란트 홈페이지 문의하기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발로란트 포인트 (VP) 구매 후 7일 이내 미사용을 한 경우 수수료 없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 사용을 한 경우 10% 수수료과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문의 등록 – VALORANT 고객지원

문의 등록 어떠한 내용이라도 답변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문의를 보내주세요! 가능한 한 빨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pport-valorant.riotgames.com

 

발로란트 관련글 더보기

 

 

발로란트 닉네임변경하는법

발로란트 닉네임변경하는법 리그오브레전드로 유명한 라이엇게임즈에서 신작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발로란트'인데요 오버워치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섞어놓은 FPS게임입니다

totosworld.tistory.com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및 다른 오류해결법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및 다른 오류 해결법 라이엇게임즈의 FPS게임 발로란트가 출시한지 벌써 9일이 넘어갔는데요 하지만 뱅가드 오류 외 여러가지 오류들 때문에 유저분들이 게임을 진행하지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