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순당무 - 과로사 여동생에 대해 알아보자

이이이잉 앗살라말라이쿰 과로사님의 환상의 파트너, 찰진 드립 , 수준급 롤 실력과 상당한 비쥬얼의 소유자인 과로사님의 여동생 순당무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당무

 

이름 순당무(본명 전수진)
국적 대한민국
나이 19세
롤티어 최고티어 그랜드 마스터 ~ 다이아 상위, 첼린져
종교 무교

 

순당무님은 과로사님의 여동생이며 트위치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스트리머입니다. 주로 리그오브 레전드 콘텐츠를 진행하고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 실력은 최고티어가 그랜드 마스터일정도로 실력이 수준급입니다. 과로사님도 롤을 잘하는걸 보면 집안 내력인것같습니다.

 

압둘알리 과로사에 대해 알아보기

 

과로사 나이 여동생 - 압둘알리 과로사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IS 테러리스트가 아니냐는 의혹을 가지고 있으며 트위치에서 리그오브레전드와 리듬게임 콘텐츠를 주로 하고 있는 인기 있는 스트리머 압둘알리 과로사에 대해 포스팅해�

totosworld.tistory.com

 

순당무 얼굴

 

순당무님은 방송에서 얼굴을 공개한적은 없지만 sns를 통해 과거사진이 올라왔었는데요 확실히 과로사님과 같이 혼혈 유전자를 물려 받아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을 자랑합니다. 사진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대체적으로 좋은평을 보냈습니다. 정말 이쁘시네요!

가끔가다 오빠인 압둘알리 과로사님과의 합동 콘텐츠를 진행하곤 하는데 사람들 사이에서 굉장한 인기가 많고 특유의 입담으로 과로사님과의 환상적인 캐미를 보여줍니다. 또한 리그오브레전드 뿐만 아니라 그림에 관심이 많아 그림 콘텐츠도 진행을 하곤합니다. 순당무님은 오빠인 과로사님과 다르게 이국적인 외모를 바탕으로 치는 드립을 싫어하니 시청자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순당무님이 롤에서 첼린저를 달성하였는데요. 비록 서폿 포지션이지만 솔큐로만 게임을 돌려 첼린저를 달성하였기 때문에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폰', '오뀨' 등의 프로게이머들이 서폿 포지션으로 첼린저를 달성하였기 때문에 인정하지 않는다고 말을 하였는데요.

 

 

결국 해당 발언으로 논란이 있었던 프로게이머 및 구단에서 사과문을 내놓으면서 해프닝이 종료되었습니다. 다른 티어는 몰라도 첼린저면 인정을 해줘야 되는게 맞다고 생각하네요!

 

오늘은 압둘알리 과로사님의 여동생 순당무님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과로사님과 함께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