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등록 및 킹고르 얻는법

우리들의 추억의 게임 스톤에이지가 모바일 스톤에이지 월드로 다시 출시되었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6월 18일 공식 런칭될 예정이며 사전등록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고 합니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넷마블의 대표 PC 온라인게임이었는데요 석기시대 배경으로 다양한 펫들과 몬스터를 키울 수 있는

턴제 MMORPG인데 아마 많은 분들이 해보셨을 건데요 저도 어렸을 때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나네요

자 이제부터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아래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등록 바로가기 링크를 눌러주세요

 

 

스톤에이지 월드 사전등록 바로가기

2.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자신이 해당되는 마켓을 클릭하고 사전등록을 눌러주세요.

 

사전등록을 하면 100만 스톤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마켓 사전등록까지 하시면 조개 50,00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외 다른이벤트

사전등록 이벤트 말고도 다른 이벤트들도 있는데요 그중 하나는 유튜브 구독자수 이벤트입니다.

특정 유튜브 구독자수를 달성하면 유저 전원에게 달성 아이템을 준다고 합니다.

아래 페이지에 이동하셔서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스톤 TV

‘나만의 펫과 함께 즐기는 모바일 석기시대 판타지, 스톤에이지 월드!’ 지금 구독하시고 스톤에이지 월드의 최신 정보가 가득한 영상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세요! 다양한 혜택은 덤으로 드��

www.youtube.com

 

 

펫 증정 이벤트는 사이트에 미션을 달성하면 티켓을 주는데 5장으로 부화를 시키실 수 있는데요?

미션은 하루 한번 사이트 접속하기, 하루 한번 페이스북에 이벤트 소식 공유, 유튜브 구독 등이 있습니다.

펫은 부활시켜 선택하기를 누르시면 오픈 당일 쿠폰으로 지급을 해준다고 합니다.

 

펫 중 가장 레어 한 펫은 바로 킹고 르라는 펫인데요 타입은 공격형이며 킹고르 또한 티켓을 통한 뽑기로

뽑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계속 꼬미만 나오네요 ㅠ 나도 킹고르 가지고 싶다고!!

 

오늘은 추억의 게임 스톤에이지 모바일 버전인 스톤에이지 월드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어릴 때 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게임이네요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스톤에이지 월드 공식 커뮤니티 - 넷마블 포럼

새로운 겜성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로 돌돌 뭉쳐!

forum.netmarble.com

다른 모바일 게임 추천

 

뮤아크엔젤 - 뮤아크엔젤 출시일 아이폰출시

온라인 게임 뮤를 기억하시나요? 2000년대 초반 리니지와 쌍벽을 이루던 게임이었는데요 정말 학창 시절에 재미있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깜짝 놀랄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