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에서 트랜디한 댄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어낸 댄서 바로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인데요. 오늘은 아이키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아이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아이키

이름 아이키 ( 본명 : 강혜인 )
나이 1989년 9월 7일 (33세)
학력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과 석사학위 수료중
가족관계 남편( 1985년생 ), 딸 연우( 2013년생 )
소속크루
MBTI ENFP
인스타 aiki_kr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 아이키는 1989년생 올해 33세인데요. 예명을 아이키라고 지은 이유는 아이 키 만하다고 해서 지었다고 하니 키는 150 후반 ~ 160 초반으로 추정됩니다.

 

아이키와 아이키의 귀여운 딸 연우 출처 : 아이키 인스타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과 석사학위를 수료중에 있으며 가족관계는 스물네살에 결혼하여 남편, 2013년생의 딸 연우가 있습니다. 댄스 크루 훅의 리더이며 MBTI는 ENFP라고 합니다.

 

 

아이키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기 전부터 유튜브, 틱톡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트렌디한 안무를 통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는데요.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2019 Wordl of Dance에서 4위를 했었고 제니퍼 로페즈에게도 춤실력을 극찬 받을 정도로 춤실력이 뛰어납니다. 스우파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로 크루원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아이키 인스타

출처 : 아이키 인스타

 

아이키의 인스타입니다. 현재 팔로워는 35만9천명인데요. 아이키의 일상사진과 댄스그룹 훅의 안무영상들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캐쥬얼룩과 스트릿룩을 적절하게 매치한 것이 인상적이네요.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고 있는 아이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방송에서도 좋은 활약을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우파에 관련된 다른 글을 더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스우파 관련 글 더보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크루,나이,

요즘 핫한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크루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강다니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나이 인스타

엠넷에서 반영하는 스트릿 우먼파이터의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비 크루의 리더 노제인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화려한 춤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 이번 시간에는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니카의 나이, 키, 인스타 등 모니카에 대해 알아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