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릿우먼파이터 태용 심사위원 자격논란

요즘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가 매우 핫한데요. 스트릿우먼파이터는 엠넷의 댄스 배틀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 여자 댄스 그룹들이 나와 춤 경연을 펼칩니다. 하지만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심사위원으로 나오는 태용이 심사위원 자격논란이 있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태용 심사위원 자격논란

이름 태용
소속그룹 NCT 127
출생 1995. 7.1
소속사 SM
인스타그램  taeoxo_nct

 

태용은 SM 엔터테이먼트의 아이돌 그룹인 NCT 127의 맴버인데요. 그룹 내에서 춤을 잘 추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요즘 스트릿우먼파이터를 시청하시는 네티즌 사이에선 아이돌 태용이 과연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심사위원으로 적합한가에 대해 논란이 생겼는데요.

 

 

스트릿우먼파이터는 국내에서 내놓으라고 하는 댄서들이 출연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엄청난 춤실력을 가진 출연진들이 대거 출연하였습니다. 출연진 중 댄서 모니카는 샤이니의 태민을 비롯하여 많은 케이팝 가수들의 안무를 창작하고 지도하였는데요. 현재는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큼 댄스계에서 입지도가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아이돌 그룹의 맴버인 태용이 과연 스트릿우먼파이터의 출연진들을 평가할 수 있는 춤실력이 되느냐가 가장 큰 문제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트릿우먼파이터 피디의 기획의도에 따르면 스트릿우먼파이터 프로그램은 숨겨진 케이팝 댄서들을 알리기 위함이며 프로그램의 흥행 및 재미를 위해 대결이라는 요소를 넣었을 뿐 본질은 좋은 춤실력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댄서들을 알리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자격에 논란에 많은 의견들이 오고가고 있지만 태용 또한 안무가들에게 춤을 잘 춘다고 평이 나있는 아이돌이기 때문에 이번 논란에 있어서 다소 애매한 상황에 있는 것 같습니다.

 

스우파 관련 글 더보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크루,나이,

요즘 핫한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크루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강다니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나이 인스타

엠넷에서 반영하는 스트릿 우먼파이터의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비 크루의 리더 노제인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화려한 춤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 이번 시간에는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니카의 나이, 키, 인스타 등 모니카에 대해 알아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에서 트랜디한 댄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어낸 댄서 바로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인데요. 오늘은 아이키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아이키에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