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방영 가능성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마무리 된 시점에서 많은 분들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를 기대하고 있는데요. 신원호 PD와 제작진은 아직 시즌3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반영 가능성은 현실적으로 매우 낮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 측은 다음 시즌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없다고 공식적으로 밝혔기 때문인데요. 또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를 반영할 예정이라면 이런식으로 미적지근하게 대답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시즌2는 성공적으로 방영이 종료 되었으며 시즌3도 어느정도 흥행을 보증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주로 다뤘던 것이 러브라인인데 이미 시즌2에서 러브라인이 복잡해지지 않고 단순하게 진행 되었기 때문에 새로운 인물을 투입하거나 갈등이 생기지 않는 이상 소재를 추가하기란 쉽지 않으며 리스크가 너무 큽니다.

 

 

 

시즌3에서 시즌2에서 이어진 연인들의 뒷 이야기를 반영을 한다면 기존 긴장감을 더한 러브라인 보다는 시청률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시즌3의 반영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봅니다. 시즌2에 종료되는 것이 아쉽지만 결말이 깔끔하고 담백했기 때문에 굳이 무리하게 시즌3를 반영하는 것 보다 좋은 기억으로 남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