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우디 Q5 스포트백 디자인 내부 가격

지난 1일 아우디코리아에서 Q5의 쿠페형 모델인 Q5 스포트백 라인업을 출시를 발표하였는데요. 오늘은 아우디 Q5 스포트백 출시일, 디자인, 내부, 가격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 성능

 

아우디 Q5 스포트백 모델은 '콰트로 버전'과 '콰트로 프리미엄 버전' 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두 버전 모두 2.0L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TDI)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최고출력은 204마력, 최대 토크는 40.78kg m 로 주행성능이 우수하게 출시되었습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 40 TDI 콰트로 모델은 티타늄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 알루미늄 실버, 버티컬 프레임, 매트 블렉 리어 디퓨저 및 언더런 프로텍션등을 적용하였으며 프리미엄 라인은 S라인 엠블러 및 전용 라디에이터 그릴 등을 채택하였습니다.

 

 

변속기는 7단 s트로닉 자동을 택했으며 컴포트, 오토, 다이나믹, 효율, 개인화 등 다양한 주행모드를 제공합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의 제로백은 7.6초이며 최고속도는 222km/h 라고 합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 디자인

 

아우디 Q5 스포트백 40 TDI 콰트로는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는데요. 또한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여 운전자 및 동승자의 편의성을 갖췄습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에 사용된 헤드라이트의 경우 아우디 특유의 기술이 녹아든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와 LED 테일라이트인데요. 차체의 윤곽을 더해줄 뿐더러 보다 넓은 가시거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 내부

아우디 Q5 내부 또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계기판은 트림스트립을 사용하여 보다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멀티컬로 조명의 앰비언트라인, 도어엔트리라이트, LED 독서 등을 탑재하여 탑승자의 편안함을 고려하였습니다.

 

뒷 좌석은 넉넉한 헤드룸과 레그룸을 갖추었고 뒷좌석 등받이도 세부분으로 접을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추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우디 Q5 스포트백 가격

아우디 Q5 스포트백 모델은 6일 부터 공식판매가 시작되며 아우디 Q5 스포트백 40콰트로의 가격은 6769만 6천원 프리미엄라인의 가격은 7358만 6천원 부터 시작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