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떤 영양제 먹어야 될 지 모르겠다면? '이것 2개만' 드셔보세요! 현직 약사가 알려주는 영양제 추천

요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제를 섭취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영양제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섭취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그런데 영양제 종류가 너무 많아 어떤 것을 섭취해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오늘 "약들약 유뷰트 채널"소개해드리는 영양제 2가지만 섭취해보시길 바랍니다.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쏜리서치사의 기초 영양소는 종합비타민인데요. 쏜리서치사는 좋은 원료 좋은 배합, 표뮬레이션을 많이 사용하는 회사로 유명합니다. 쏜리서치사의 가장 대표적인 영양소라고할 수 있는데요.

 

좋은 종합 비타민의 기준은 비타민 A,B,D,E,K2 까지 적절하게 잘 배합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미네랄과 미량 원소들이 적절한 용량으로 잘 배합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비타민B군 함량이 높아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약들약

 

쏜리서치사의 기초영양소를 보시면 비타민A 함량이 비교적 적게 들어가 흡연을 하시는 분들도 여유롭게 섭취가 가능하며 비타민C,D 가 적절용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B2, B5, B6, B12가 상당히 고용량 활성형으로 들어가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약들약

출처 : 유튜브 채널 약들약

미네랄 또한 미네랄을 킬레이트 시켜놓아 흡수욜이 높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요오드 성분이 낮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다소 높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쏜리서치 칼슘 마그네슘 말레인산

출처 : 유튜브 채널 약들약

위 쏜리서치 기초영양소 제품은 칼슘과 마그네슘 함량이 다소 낮은데요. 칼슘 마그네슘 제품을 통해 따로 보충을 해주시는 것입니다. 해당 제품을 기초영양소와 하루2알 같이 섭취해 주시면 됩니다.

 

 

섭취방법

건강유지목적은 아침 저녁 식후 각각 1알씩 섭취해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적극적으로 섭취하실 경우 아침 저녁 식후 기초영양소 1알, 칼슘 마그네슘2알씩 섭취해주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기초영양소와 마그네슘을 함께 구매하하시는 분들이 많아 두개를 묶어 1+1으로 판매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쏜리서치 영양소 + 칼슘 마그네슘 최저가 바로가기

 

 

 

 이 글은 소정의 수익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