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배포 - 문명6 무료다운 받는방법

에픽게임즈가 미쳤습니다 지난 15일 GTA5 무료 배포에 이어 문명6를 무료 배포를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 배포 ,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문명6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게요

 


문명6

문명 시리즈는 시드마이어사에서 개발한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실제 역사 속의 문명과 인물이 되어 다른 국가의 문명과 전쟁을 하거나 공존을 하여 진행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문명 시리즈는 풋볼 매니저 시리즈와 같이 악마의 게임으

 

로 유명한데요 한번 시작하면 마약처럼 끊을 수 없어 생긴 별명입니다. 또한 문명시리즈는 "문명 하셨습니다" , "순순히 금을 넘기면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와 같은 유행어를 만들었고 한때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붐을 일으킨 게임입니다. 

 

 

 

 

인도의 간디나 우리나라의 선덕여왕 이집트의 클레오파트라 같이 실제 존재했던 위인들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위인마다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정말 재미있고 몰입이 엄청납니다. 

 

 

그렇다면 문명6는 어떻게 다운받는지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무료게임 추천

 

 

헬테이커 한글패치 다운 - DLC포함 100%

헬테이커 한글패치 다운 - DLC포함 100% 오늘은 2020년 5월 11일에 출시된 퍼즐 어드벤처 게임 헬테이커 한글패치에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헬테이커 한글패치 다운로드 게임명 헬테이커 HELLTAKER 플�

totosworld.tistory.com

헬테이커는 스팀 5월에 나온 스팀 무료게임으로 언더테일과 비슷한 퍼즐형식의 게임입니다.

므훗한 하램 캐릭터가 나옵니다...ㅎㅎ 한글패치가 있어 한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킬링타임용 게임으로 딱입니다


문명6 다운받는법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1. 먼저 에픽게임즈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에픽게임즈 아이디를 만들어주세요

 

2. 에픽게임즈에 로그인하시고 스토어에서 문명6 무료받기를  클릭해줍니다.

 

 

3.문명6 받기를 눌러줍니다.

 

 

4.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시고 주문하기를 눌러줍니다.

 

 

5. 이메일 영수증이 발송됐다는 문구가 나오면 라이브러리에 문명6 가 추가됩니다.

이후에는 에픽런처를 설치하여 실행하신 뒤 라이브러리에서 문명6를 설치하시고 즐겁게 플레이를 하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 문명6 무료배포는 5월 28일 11시59분까지이며 이후에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비용을 내고 다운로드를 받으

 

셔야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는 지금 받으실 수 없더라도 라이브러리에 먼저 추가를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라이브러리에 추가된 게임은 배포기간이 지난후에도 플레이를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체험판이 아닌 영구소장 게임이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에는 언제든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문명6 다운 속도 올리는 방법

아마 무료 배포로 인해 다운 속도가 엄청 느릴 겁니다. 빠르게 받으시려면 DNS 변경을 추천드리는데요

윈도우 10기준으로 설명드리면

 

 

 

 

 

 

 

 

 

    • 제어판 -> 네트워크 및 인터넷 ->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 활성 네트워크 : 이더넷 클릭 -> 속성 -> 인터넷 프로토콜 버전(TCP/IPv4) 더블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 속성 창에서 다음 DNS 서버 주소 사용에 체크 - > 기본 설정 DNS 서버 168.126.63.1을 입력 보조 DNS 서버에는 168.126.63.2 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문명6 트레이너 다운로드

 

문명6 트레이너 - 다운로드,사용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문명6를 무료 배포했는데요 다들 많이 다운 받으셨나요?? 혹여나 다운 받으신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문명6 ��

totosworld.tistory.com

 

 

 

 

에픽게임즈 문명6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나요? 다른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