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줄거리, 몇부작

네이버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tvN에서 9월 17일 드라마로 방영되었는데요.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줄거리는 무엇이며 몇부작인지 출연진 및 캐스팅 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제목 유미의 세포들
극본 김윤주, 김경란
장르 드라마
몇부작 시즌 1 14부작
출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미람, 정순원, 주종혁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회사원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세포 자극 공감 로맨스인데요. 유미 안에 감정들을 의인화 하여 재미있게 풀어내는 드라마입니다. 시즌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방영중인 시즌 1은 14부작, 출연진은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미람 등이 출연합니다.

 

 

유미의 세포들 등장인물

 

이름 : 김유미 (김고은)

'노잼'굴래에 갇힌 평범한 직장인으로 지난 연애에 실패한 충격으로 인하여 사랑세포가 혼수상태에 빠져있다. 매일 지루한 일상을 지내던 중 어느 날 불쑥 찾아온 설렘을 느끼고 있다.

 

 

이름 : 구웅 (안보현)

Yes or No 알고리즘 사고 회로로 움직이는 게임 개발자 꾸미는 재주도 없고 감성화법도 실종 됐지만 자신의 마음에는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할줄 아는 남자 유미에게 첫눈에 반한 후 웅이의 세포마을에 엄청난 변화가 생긴다.

 

 

이름 : 루비 (이유비)

각종 연애기술을 섭렵했다고 자부하는 앙큼한 직장후배 종종 유미의 히스테리우스 세포를 깨우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다.

 

 

이름 : 이다 (미람)

유미의 입사 동기로 유미가 속내를 털어놓을 수 있는 유일한 회사 친구

 

이름 : 우기 (최민호)

유미가 다니는 직장 '대한국수' 후배 회사 내 아이돌 같은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세포 소개

 

티저 영상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