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꿈 꾼다면 무조건 로또복권 사세요!" 유명 보살이 알려주는 재물복을 불러다주는 꿈들

꿈은 여러가지 의미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불행을 가져다주는 흉몽, 행운을 가져다주는 길몽 등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꿈을 꾸신다면 꼭 로또복권을 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조건 로또복권 사야하는 꿈 TOP3

 

대박을 부르는 꿈 중 하나는 바로 누군지 모르는 사람을 보는 꿈이라고 합니다. 도와달라고 나타나는 것이 아닌 뭔가를 타고 오거나 으스스 나타나는 꿈은 재물을 불러온다고 하는데요. 섬짓하고 가위가 눌리지 않고 찝찝하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연예인이나 공인 같은 유명인을 보는 꿈 또한 재물을 불러온다고 하는데요. 흔히 조상님이나 신이 자신이 아는 사람의 얼굴로 변해 도움을 준다고 하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꼭 로또복권을 사야되는 꿈은 바로 물이나 불, 똥이 확 밀려 들어오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똥 꿈을 꿀 때 냄새가 생생하게 난다면 정말 좋은 꿈이라고 하기 때문에 로또복권을 사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만약 꿈에서 불이 확 튀어오르는데 뜨거운 것을 느낀다면 그다지 좋지 않은 꿈이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밖에 재물을 불러오는 다른 꿈들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 🔻🔻

 

 

 

관련글 더보기

 

 

"말년 운이 좋은 사람과 안좋은 사람에게는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유명 무당이 알려주는 사주

많은 분들이 사주팔자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특히 말년의 사주팔자에 관심이 정말 많습니다. 오늘은 창원의 유명한 무당이 알려주는 말년운이 좋은 사람과 안좋은 사람 주의해야 할 점을 알려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