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비절라인 특징 비용 가격 통증 총정리

돌출입이나 덧니 같은 부정교합이 있는 경우에는 심미적으로 보기 좋지 않은데요. 따라서 많은 분들이 인비절라인 교정에 관심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비절라인 특징 비용 가격 통증등에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겟습니다.

 

따라서 치아의 기능적인 부분과 심미적인 부분을 개선하기 위해 교정치료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교정치료를 하게 되면 치아 교정장치를 껴야 하지만 직업 특성상 교정장치가 노출되면 부담이 되는 분들이 있어 교정치료를 쉽게 진행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다른 교정치료 더 보기▼

 

 

클리피씨교정 특징 비용 가격

심미적인 부분이 강조되는 요즘 사회에서 치아의 중요성은 날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부정교합이나 치아가 고르지 못하여 교정치료를 고려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교정치료는 보

totosworld.tistory.com

 

 

인비절라인이란?

인비절라인 특징

일반 교정치료는 치아에 부착되는 브라켓과 와이어를 통해 이루어지게 되는데요.

하지만 인비절라인 교정치료는 미국 인비절라인사에서 개발된 투명 치아 교정치료 방법으로 교정치료에 사용되는 교정장치는 3D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클린첵을 사용하여 특수 제작된 투명 플라스틱 장치로 탈부착 식으로 일반 장치와 다르게 뺐다꼈다 할 수 있습니다.

 

 

인비절라인 교정의 장점

인비절라인 교정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컴퓨터를 통해 환자의 치아 이동을 예측하여 장치를 제작하기 때문에 더욱 정교한 치료가 가능합니다.
  •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일반 교정장치에 비해 교정장치 제작기간이 짧습니다.
  • 탈부착이 가능하여 치아관리가 수월합니다.
  • 장치가 투명하여 교정한 티가 나지 않습니다.

 

인비절라인 통증

인비절라인 통증은 다른 교정치료에 비해 적은편인데요. 일반 교정의 경우 처음 브라켓을 부착하면 움직임이 일어나면서 통증이 유발됩니다. 인비절라인도 통증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며 인비절라인 교정을 한 후 3-4 일 정도는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비절라인 가격 비용

인비절라인 교정치료 비용은 치과마다 다르지만 보통 640만원 ~ 900만원 정도입니다.

다른 교정치료에 비해 조금 비싸다는 점이 있으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교정치료를 진행해보세요.

오늘은 인비절라인 교정의 특징 및 비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교정장치들의 특징 및 가격에 대해도 업로드를 통해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