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두팔 임신 애아빠는 누구? 남자친구 성훈 나이 키

유명 유튜버 조두팔이 만 19세의 젊은 나이에 임신을 했다고 밝혀 큰 화제인데요. 오늘은 조두팔 임신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두팔 임신

이름 조두팔
출생 2001년
키, 몸무게 166cm, 52kg
MBTI INFP

조두팔은 브이로그, 메이크업, 성형수술 후기등을 업로드하는 유튜버인데요. 한 때 쌍커풀 수술과 더불어 코 입 안면윤곽, 가슴성형, 전신지방 흡입 등 다양한 성형수술 후기로 인해 많은 이목을 이끈 유튜버입니다. 조두팔이라는 닉네임은 과거 초등학교 때 왕따를 당했던 계기로 강해보이고 싶어 짓게 되었다고 합니다.

 

조두팔은 최근 '임신한 두팔이' 라는 제목의 동영상을 업로드하였는데요. 동영상의 내용은 현재 자신은 임신 5개월차이며 원치 않는 임신을 한것이 아닌 예전부터 아이를 낳을 계획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어린 나이에 임신을 하였기 때문에 주변에서 곱지 않은 시선으로 볼것이지만 쓴말을 들어도 아이를 위해 강해질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조두팔의 아이의 태명은 '우정'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임신 5개월차이며 애아빠에 관한 언급은 없어 많은 사람들이 조두팔의 애아빠가 누구인지에 대해 추측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조두팔 애아빠는 누구?

조두팔은 과거 성훈이라는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였는데요. 조두팔은 성훈과 연애를 하던 중 잦은 다툼이 발생하였고 개인 SNS에 데이트폭력을 당했다는 글을 업로드 한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감정이 고조된 상태에서 업로드 한 글이였고 데이트 폭력은 오해였다고 밝혀 큰 논란이 되고도 했었습니다.

 

 

현재 조두팔 애아빠에 관한 정보는 아직 밝혀진 것이 없지만 과거 남자친구 성훈이 애아빠가 아니냐는 많은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핫이슈 더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