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철구 전역일, 철구 복귀 아프리카 대통령의 복귀

아프리카 대통령이라고 불리는 철구가 아프리카 복귀를 앞두고 있어 화제입니다. 

오늘은 철구, 철구 전역일 철구 아프리카 복귀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철구(이예준)와 그의아내 외질혜(전지혜)

 

 


철구 그는 누구인가?

 

 

본명: 이예준

출생: 1989년 10월 19일 (만 31세)

 

철구는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STX에 입단하여 활동했으나 그다지 좋은 활약을 보이지 못하였고

숙소에서 설거지나 하고있는 자신이 너무 비참하여 2008년에 은퇴를 하게 됩니다.

철구는 은퇴 후 아프리카 TV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철구의 처음 방송 콘셉트는 스타크래프트였습니다.

그 당시 철구는 굉장히 차분한 목소리에 조용한 방송 분위기였는데 지금과는 무척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프로게이머 시절의 철구

 

 

 

하지만 조용한 방송 컨셉이 인기를 얻지 못하자 방에 간장을 붓고 소리를 지르거나 머리나 눈썹을 삭발하는 엽기

컨셉으로 전향하였고 철구의 인기는 급상승하게 됩니다. 이에 탄력을 받은 철구는 더욱더 엽기적인 행동을 하였고

점점 아프리카에서 입지를 쌓게 됩니다.

 

 

자본주의가 낳은 괴물 철구

 

 


철구 논란

 

 

간장을 퍼붓기 전의 철구

 

김길태 사건 묘사 중인 철구

 

 

하지만 철구는 많은 논란거리를 낳기도 했는데요 자신을 찾아온 어린아이에게 퍼붓기 5.18 광주 민주항쟁 운동 비하, 성폭행범 김길태 묘사, 기초수급자 비하 발언 등으로 아프리카에서 여러 번 정지를 당하게 되었지만 아프리카에서의 파급력이 컸기에 아프리카 측에서는 정지를 계속 풀어주었습니다.

 

 


외질혜와의 결혼

 

철구는 방송정지 기간 중 외질혜(지금의 부인)를 만나 오랜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그로 인해 외질혜와 철구 사이에 딸 연지가 태어났고 한 아이의 아빠가 됩니다. 

 

 

철구 복귀

 

철구는 2018년 10월 1일부로 현역(상근)으로 입대하게 되었고 1년 7개월의 군생활을 마치고 2020년 5월 15일에 전역을 하게 됩니다.

 

철구는 전역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프리카 TV복귀 날짜를 공개했는데요?

 

유튜브 철구형 (CHULTUBE) 채널

방송 복귀날은 5월 24일 일요일 저녁 10시 30분으로 공지가 된 상태인데요? 많은 논란이 있었지만 철구의 아프리카 파급력은 정말 어마어마했기 때문에 복귀 이후에도 역대급 시청자와 별풍선이 터질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현재 아프리카 tv랭킹 1위는 감스트인데 철구는 복귀 이후 1위의 자리를 탈환할 수 있을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