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 모델X 성능 가격 및 보조금 제원 총정리

전기 자동차 시장 독보적 1위 테슬라에서 제조한 SUV 라인 테슬라 모델X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디자인은 물론 성능까지 괜찮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전기 SUV 차량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오늘은 테슬라 모델X의 가격 및 보조금 제원 등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슬라 모델 X 제원 및 성능

테슬라 모델 X 제원
제로백 2.8 초
연비 3.7 km/kWH
좌석수 7 명
전폭 2000 mm
전거 2965 mm
전장 5050 mm

테슬라모델X는 플래그쉽 모델 S세단을 베이스로 제작된 차량인데요.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였기 때문에 장기간 운행에도 부담이 없으며 디자인 또한 깔끔하게 출시 되었습니다. 모델 X에 사용된 전기 모터의 경우 주문형 4륜 구동 및 고성능 차량 가속을 제공하는데요. 때문에 SUV임에도 불구하고 부드러운 핸들링을 자랑합니다.

 

테슬라 모델X 디자인

 

테슬라 모델X 디자인은 SUV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인데요. 테슬라 차량 답게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요크 스티어링 휠을 적용하여 더욱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그밖에도 휀더 카메라, 윈도우 벨트 라인 등에 사용되는 크롬을 블랙으로 처리하였으며 공기역학에 우수한 휠을 사용하여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테슬라 모델X의 실내에는 17인치 시네마틱 디스플레이가 체택되어 2200x1300의 고해상도가 적용이 되었으며 넓은 실내 공간으로 인해 탑승자는 물론 동승자 또한 쾌적하게 차량을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칼럼식 기어 변속레버, 방향 지시등, 오토파일럿 레버등을 없애고 심플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테슬라 모델X 가격

테슬라 모델X의 가격은 롱레인지는 129,990,000원 부터, 플레드 모델은 159,990,000원 부터 시작합니다. S모델과 다르게 보조금은 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테슬라 차량 더보기

 

 

테슬라 모델Y 가격 및 보조금 제원 총정리

전기 자동차 시장에 독보적인 기업의 테슬라는 올해 2월 SUV 모델인 테슬라 모델Y를 출시하였는데요. 아직까지 중고차 거래 시장에서도 많은 인기를 보유하고 있는 차량모델입니다. 오늘은 테슬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