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폭스바겐 ID4 전기차 가격 및 출시일, 스펙 총정리

최근 전기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졌는데요. 많은 자동차 브랜드에선 전기차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폭스바겐의 보급현 전기차 모델인 폭스바겐 ID4의 가격, 출시일, 스펙 등을 총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폭스바겐 ID4 출시일

폭스바겐 ID4의 출시일은 2022년 7월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유럽기준으로 35,000 유로 한화로 약 4,700만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폭스바겐 ID4의 출시일은 원래 3월 출시예정이었지만 전기차 보조금 100% 구간이 변경이 되면서 그에 맞춰 출시를 하는 것 같습니다.

 

 

 

2022 전기차 보조금 정보 및 신청방법

 

 

폭스바겐 ID4 제원

폭스바겐 ID4는 코나 보다는 크게 나왔으며 현대 투싼 보다는 휠베이스가 넓다고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ID4 스펙

폭스바겐 ID4는 전기차 전용 플랫폼 MEB를 기반으로 개발되었는데요. 차체가 조금 큰 SUV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사륜구동방식을 채택하였으며 제로백 성능은 6.2초, 최고 속도는 180km/h 정도입니다.

 

 

실내에는 10인 인포테이먼트 디스플레이, 운전자 보조시스템으로는 보행자 모니터링 및 전방 충돌경고,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유지 지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채택되었습니다.

 

 

폭스바겐의 배터리는 한번 충전하면 최대 418km 까지 충전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의 제한 보증은 4년 또는 8만km에 적용되며 배터리 구성요소는 8년 또는 16만 km 동안 보증이 됩니다.

 

오늘은 폭스바겐 ID4 출시일, 가격, 스펙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을까요? 자동차를 구매하신 이력이 5년 이상이 되셨다면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환급신청을 꼭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동차 지역개발 채권 환급금 신청 바로가기🔻🔻

 

자동차 5년 이상 탔다면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일제 상환

행정안전부에서 3월 2일부터 주민이 찾아가지 않은 채권 미환급금을 찾아준다는 내용을 발표하였습니다. 새차 또는 중고차를 구매한 적이 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하셔서 환급금을 받아 보시길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