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출시일 정보 총정리

현재 현대자동차에서 인기 있는 라인 바로 그랜저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현대에서 2022년형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를 앞두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와 출시일 정보등에 대해 총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는 언제?

현대 그렌저 풀체인지 출처 : TOPRIDER

 

현재 그랜저 풀체인지 출시일을 앞두고 많은 의견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9월에 출시된다, 아니다 2022년으로 연기가 될 것이다. 의견이 엇갈리고 있는 상황인 가운데 현대 자동차는 해외 투자 설명회를 통하여 2022년 5월 경 출시를 한다고 전했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현재 더 뉴 그랜저의 판매량은 계속해서 좋은 결과를 나타내고 있는 중인데 무리하게 현대 그렌저 풀체인지를 출시하는 것은 현대 자동차 입장에서 리스크를 떠안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제원 및 스펙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출처 : 유튜브 채널 뉴욕맘모스

 

현대 자동차는 해외 투자 설명회를 통하여 2022년 그랜저 풀체인지 모델은 차체 크기를 키워 플래그쉽 모델로 거듭날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천장 5,100mm의 대형급 라인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는 새로운 3세대 플랫폼을 적용한다고 하였으며 UN7이 탑재될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2세대 플랫폼 보다 무게중심이 낮아짐에 따라 주행에 있어 더욱 완벽한 품질을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또한 그랜저 풀체인지는 2.5리터, 3.5리터 가솔린, 하이브리드, LPG 출시가 예상되며 기아의 K8을 견제하기 위해 전장이 커질 것으로 예상되며 새로운 인공지능 시스템이 탑재 된다고 하였는데요.

 

 

엔디비와와 협업한 인공지능 시스템은 딥러닝을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여 운전자의 상태, 의도를 파악한 뒤 교통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

현재 현대 그랜저 풀체인지 예상도들을 모아보았는데요. 기존 그렌저 라인에서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느껴지며 헤드라이트 부분을 보니 미래지향적인 느낌이 납니다.

 

출처 : 뉴욕맘모스, hitekrs
출처 : BAENTHON, HITEKR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