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 캐스퍼 출시일, 가격,실내, 색상 총정리

현대 자동차에서 스포츠 유틸리티 (SUV) 차량인 캐스퍼를 공개하였습니다. 현대차는 실용성과 안정성, 개성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하여 기존에 없던 새로운 차량이라고 소개하였는데요. 오늘은 현대 캐스퍼의 출시일, 가격, 실내 색상 등에 캐스퍼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대 캐스퍼 출시일

현대 캐스퍼의 출시일은 9월말 또는 10월 초라고 발표하였는데요. 아마 10월 초 출시가 유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현대 캐스퍼 크기 및 제원, 연비

캐스퍼 크기, 제원
전장 3595
휠베이스 2400
전폭 1595
전고 1575
연비 13~14
배기량 998
엔진 1.0 가솔린 / 터보
엔진최고출력 76 / 6200
최대토크 937 / 3750

 

현대 캐스퍼 디자인

 

현대 자동차의 캐스퍼는 유령 캐스퍼와 유사한 디자인을 띄고 있는데요. 색상은 빨간색, 초록색으로 출시되었으며 빨간색은 기본 모델 초록색은 터보엔진이 장착된 엑티브 모델입니다.

 

 

디자인을 보면 귀엽다라는 말이 한번에 떠오를 만큼 차량 디자인 자체가 귀엽게 출시되었는데요.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차량의 뒷 문 손잡이 부분은 영화 캐스퍼 캐릭터가 들어 있어 현대 자동차의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

 

 

현대 캐스퍼 실내

현대 캐스퍼의 실내 사진인데요. 기존 경차들과 다르게 디자인 된 실내 모습은 스포티 하면서 감성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열의 경우 리클라이닝이 가능할 것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나오고 있는 상태입니다.

 

 

출처 : AX1 캐스퍼 패밀리
출처 : AX1 캐스퍼 패밀리
출처 : AX1 캐스퍼 패밀리

 

현대 캐스퍼 가격

현대 캐스퍼의 가격은 아직 정확하게 발표되진 않았는데요. 보도 매체나 뉴스 등에 따르면 800만원대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나 800 ~ 1000만원 대로 출시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영상은 유튜브 채널 샷스파이의 캐스퍼 출시 전 가격예측에 관한 영상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자동차 정보 더보기

 

 

기아 셀토스 2022 출시 가격 스펙

기아차에서 2022셀토스를 출시하였습니다. 2022셀토스는 2021 셀토스에서 연식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시되었는데요. 사회 초년생들의 드림카라고 불리울 정도로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

totosworld.tistory.com

 

스포티지 풀체인지 가격 스펙

기아에서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을 출시하였는데요. SUV 차량의 대표모델이라고 할 만큼 사전예약부터 엄청난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오늘은 스포티지 풀체인지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

totosworld.tistory.com

 

기아 EV6 가격, 보조금

기아의 첫 전기 자동차인 EV6는 준수한 디자인과 스펙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특히 롱레인지 모델의 경우 주 1~2회 충전으로 유지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기아 EV6에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