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일정 할인 사이트 총정리

11월 대규모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에는 가전기구 및 의류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2023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일정과 할인을 하는 브랜드 및 사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2023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일정

  • 2021년 11월 26일 (금) 14시 ~ 11월 27일 17시 

통상적인 블랙프라이데이는 26일 14시 부터 27일 17시 까지이지만 대부분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기 1주 전 부터 세일을 시작하는 곳이 많은데요. 따라서 22일 부터 눈여겨 보는 것이 좋습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브랜드 및 사이트

 

 

무신사

 

무신사는 대한민국 의류 편집샵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이 되어 있는데요. 할인 폭이 최대 80%까지에 선착순 구매시 90%에 가까운 가격으로 옷을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잇습니다.

 

✅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바로가기

 

 

올리브영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는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랜덤쿠폰 지급 및 하루마다 초특가템 및 하루특가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 바로가기

 

 

 

아마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하면 아마존이 빠질 수 없는데요. 전자기기 부터 게임, 의류, 도서 등 다양한 물건을 파는 사이트로 할인 폭 또한 큽니다. 단 해외직구 문제가 있지만 11번가를 통해 아마존 해외직구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아마존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이허브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영양제 및 보충제를 판매하는 사이트인데요. 아이허브 또한 할인의 폭이 크기 때문에 평소 건강에 관련된 용품을 구매하신다면 블랙프라이데이 때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아이허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리 익스프레스

알리익스프레스

알리 익스프레스는 모든 상품을 한국 직배송을 지원하기 때문에 해외 직구에 불편함을 느끼시거나 처음이신 분들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물품을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큐텐

큐텐

큐텐 또한 알리 익스프레스와 마찬가지로 한국 직배송을 지원하는데요. TV, IT기기, 잡화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할인을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큐텐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치스 패션

매치스패션

매치스 패션은 명품 의류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직배송이 빠른 편이기 때문에 구매가 편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평소 명품 의류 구매를 희망하셨던 분들께 추천드리는 사이트입니다.

 

✅ 매치스 패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앤드 클로딩

앤드클로딩

앤드 클로딩은 명품 보다는 유럽 패션 브랜드 위주로 판매를 하고 있는 사이트인데요. 국내에서 구할 수 없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해보실 수 있습니다.

 

✅ 앤드 클로딩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