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할인 세일 품목, 해외직구 준비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할인, 세일품목, 해외직구 준비물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23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오늘은 곧 다가올 BLACK FRIDAY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직구방법 23년 버전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아마존에서는 한국 직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미국 배대지를 이용해서 직구할 수 있는 방법을 중심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여러 해외 사이트에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어떤 사이트에서 직구할지 미리 정해두면 쇼핑하는 데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우리나라 기준 11월 24일에 진행될 예정 입니다. 

11월 13일부터 25일까지는 사전 세일 및 블랙프라이데이 주간입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세일 품목

매년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 올해 또한 진행되는데요. 매년 할인이 되는 품목이 다양하니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Amazon의 경우 여러 브랜드는 물론, 제품의 수가 다양하기 때문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몰릴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득템하고 싶으면 사전 세일 기간에도 수시로 확인해 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기간에 따라 세일하는 품목도 다양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체크해 두시는 게 좋습니다.

 

해외직구 준비물

국내 상품과 다르게 해외직구 상품을 결제하기 위해서는 별다른 준비물이 필요한데요.

첫 번째는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입니다.

 

 

 

두 번째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이미 해외직구 상품을 결제해보신 분이라면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알고 계실텐데요. 관세청 UNI-PASS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세 번째는 영문주소 입니다. 결제를 하기 위해 주소를 입력하는 거 알고 계시죠. 해외직구를 할 때는 영문주소가 필수로 필요하니 미리미리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해외직구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마존 바로가기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아마존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아마존 외에도 다양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브랜드 더 알아보기🔻

 

 

2023 블랙프라이데이 한국 일정 할인 사이트 총정리

11월 대규모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블랙프라이데이에는 가전기구 및 의류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