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종국 로이더 의혹 재반박 총정리

최근 호주의 헬스 유튜버인 듀셋이 김종국의 로이더 사용에 대해 의혹을 제기하였는데요. 김종국은 듀셋에 이런 반응에 대해 재반박을 하였습니다. 대체 무슨일일까요?

 

해외 유튜버 듀셋 김종국 약물의혹 제기

 

 

그랙듀셋은 구독자 120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보디빌더 겸 헬스 유튜버인데요. 가수 김종국이 약물을 사용한 로이더라는 가능성이 크다며 HRT나 PEDs 같은 약물을 사용했을 것 같다고 발언하였는데요. 김종국은 나이가 45살임에도 불구하고 몸이 지속적으로 좋아지고 있다, 약물을 사용하지 않고 하루에 50세트를 진행한다는 것이 불가능하다며 김종국이 약물을 사용했다는 것에 100만 불을 건다고도 하였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김종국은 이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글을 올렸는데요. 자신은 약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필요하다면 도핑 기관을 통해 약물 사용 여부를 확인하여 증명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한국 네티즌들은 김종국은 옛날부터 몸관리에 철저하였기 때문에 약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어떻게 약물이라 단정을 지을 수 있냐며 듀셋을 비판하였습니다. 이렇게 해프닝은 종료되는가 싶었는데요. 듀셋이 김종국 약물 사용에 관한 영상을 또 업로드하게 됩니다.

 

김종국 로이더 의혹 재반박

듀셋은 "김종국이 약물을 사용했을 수 있다고 한 것이지 자신은 100% 김종국이 약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 " 약물을 사용한 몸인 것 같아서 약물을 사용한 몸인 것 같다는 내 생각을 말한 것 뿐이다." 라고 말하였는데요.

 

이에 덧붙여 예전에 "러셀" 이라는 보디빌더를 로이더로 판단하였지만 OMT테스트 (도핑 테스트) 를 5년 동안 16번 불시로 통과 하였고 로이더가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였다며 김종국도 OMT 테스트를 여러번 통과하면 로이더가 아닌 것을 인정하겠다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김종국은 보디빌더 선수가 아니기 때문에 사실상 OMT 테스트를 여러번 받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또한 듀셋은 김종국의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은 것을 언급하며 호르몬 주사도 맞은 것 같다고 언급을 하였는데요. "호르몬 주사는 처방을 받는 것이 불법이 아니기 때문에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라며 마치 김종국이 호르몬 주사를 주입한 것 처럼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김종국은 듀셋의 영상에 다시 반박글을 올렸는데요. 자신은 27년 동안 성실하게 운동을 진행해 왔으며 약물을 사용하지 않았다. 모든 약물 검사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여 로이더가 아님을 증명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김종국 로이더 의혹 사건에 대해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최근 피트니스 업계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약물 사용 여부에 대해 많은 관심이 생긴 것 같습니다. 자신이 노력해서 만든 몸을 약물로 만들었다고 치부하니 김종국님 입장에선 화가 날 것 같습니다. 저번에도 남궁민 배우의 로이더 사용 의혹에 대해 많은 추측들이 올라왔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남궁민 로이더 의혹 관련 글 바로가기

 

 

남궁민 벌크업 드라마 검은태양 논란?

배우 남궁민씨가 전과 다르게 벌크업된 모습으로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큰 화제를 불러왔었는데요. 오늘은 남궁민 벌크업에 관한 논란과 남궁민씨가 출연하는 드라마 '검은태양'에 대해 알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