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하드 '브루스 윌리스' 실어증으로 은퇴 결정

반응형

다이하드로 유명한 미국의 브루스 윌리스가 실어증으로 인해 연기활동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윌리스의 가족은 인스타그램에 실어증 진다을 받고 이로 인해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발표하였는데요.

 

윌리스의 아내 엠마 헤밍 윌리스는 신중한 검토 끝에 은퇴를 결정하였다고 했습니다. 이어 가족들은 힘을 합쳐 이 일을 헤쳐 나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브루스 윌리스는 영화 '다이하드', '제5원소', '아마겟돈', '식스센스' 등 많은 히트작을 남기고 최근까지 할리우드 영화의 주연배우로도 활약했었는데요.

 

그의 안타까운 소식에 많은 누리꾼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실어증은 말을 알아듣거나 표현하는 능력을 상실하는 병으로 배우에게 치명적인 병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실어증은 뇌졸중, 머리에 큰 충격, 뇌종양등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루스 윌리스가 실어증이 걸린 원인은 아직 정확하게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른 핫이슈 더보기🔻🔻

 

" 선 넘지마라" 아카데미 시상식 도중 시상자 뺨 때린 윌 스미스

할리우드 유명 배우 윌스미스가 아카데미 시상식 도중 시상자의 뺨을 떄렸고 이 장면은 생방송으로 중계되었는데요. 대체 윌 스미스는 뺨을 왜 떄린 것일까요? 27일 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totosworld.tistory.com

 

조인성이 42세가 되어도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충격적인 이유

대한민국의 미남 배우 조인성은 정우성, 이정재, 공유와 같이 아직 결혼하지 않은걸로 유명한데요. 조인성의 외모와 재력이라면 어떤 여자라도 결혼을 마다할 이유가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totosworld.tistory.com

 

"인간 승리다." 추성훈 47세, 12kg 감량에도 아오키에게 TKO승리

사랑이 아빠이자 격투가인 추성훈이 어제 26일 아오키 신야와의 대결에서 압도적인 기량으로 TKO 승리를 거뒀습니다. 추성훈은 26일 격투단체 ONE,싱가포르 칼랑 실내경기장에서 경기를 치뤘는데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