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싱글즈 최준호 배수진 거절, 전부인, 쇼핑몰, 직업, 과거, 인스타

현재 MBN 채널 프로그램인 돌싱글즈에서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최준호인데요. 자상하고 훈훈한 비쥬얼로 많은 여성 시청자분들의 맘을 빼앗았습니다. 오늘은 돌싱글즈 최준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이름 최준호
직업 의류사업 CEO
183cm
나이 36세
인스타 ianpapa_xo

 

최준호는 현재 의류사업 CEO로 활동하고 있으며 과거 모델겸 배우로 활동하였는데요. 2011년에는 브라운 아이드걸스의 '식스센스'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으며 무뢰한, 검사외전, 그래 가족 등 단역으로도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최준호가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의류사업은 유아의류 사업인데요. 아이와 조금 더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마음에 유아의류 사업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쇼핑몰의 이름은 아이앤아이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는 맨투맨이나 후드티 등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돌싱글즈 최준호 전부인

최준호는 전부인과 이혼을 한지 1년정도 되었는데요. 이혼사유는 배우자가 외도를 하여 이혼을 하엿다고 합니다. 전부인은 일본에서 만난 외국인으로 연애 중 혼전임신을 통해 결혼을 하였고 결혼생활 도중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였고 지난 2020년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전부인이 아들 이안이의 엄마고 부모님에게 잘했었기 때문에 아직 사진을 간직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돌싱글즈 배수진

출처 : MBN

돌싱글즈에서 최준호는 배수진과의 러브라인을 보여주었는데요. 최준호와 마찬가지로 배수진도 육아를 혼자하고 있는 싱글맘으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서로 의지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 MBN

하지만 안타깝게도 최준호는 최종선택에서 배수진을 선택하지 않았는데요. 최준호는 배수진에 대해 알아갈수록 괜찮은 사람인 것 같다, 같이 있으면 좋다 라고 말을 하였지만 걱정이 되는 부분들이 생기고 '아이를 생각하였을 때 감정이 더 커지기전에 정리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면서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최준호 인스타그램

 

최준호의 인스타그램인데요. 현재 팔로워는 22만6천명이며 아들 이안이와의 행복한 일상 사진들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최준호의 유튜브 채널도 링크가 되어 있습니다.

 

 

돌싱글즈 관련 글 더보기

 

돌싱글즈 이아영 전남편, 추성연, 인스타, 직업 총정리

돌싱글즈에서 남성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이아영인데요. 이아영은 과거 맥심 모델로도 활동할정도로 육감적인 몸매와 준수한 외모를 자랑합니다. 오늘은 돌싱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