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돌코인 얻는법, 쿠폰, 현금화 방법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돌코인 얻는법,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가 등급분류로 인해 결정 취소 예정통보를 받았다고 합니다.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플레이 투 언' 광고했던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등급취소 예고

게임물관리위원회는 지난 10일 국내 최초 P2E 게임을 자청했던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에 등급분류 결정취소 예정을 통보했다. 이후 게임위는 게임사 소명을 받은 후 연령등급 취소에 대한 최종

www.gamemeca.com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비밀쿠폰

 

쿠폰번호

MUDOLREBIRTH

MUDOLRSECRET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비밀쿠폰입니다. 아래 링크에 접속하신 다음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적용이 됩니다.

 

✅쿠폰번호 입력 바로가기✅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 계정 아이디는 게임 내 [설정] - [계정] 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oupon.mudolsamgook.co.kr

 

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무돌코인은 현금화하여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무돌코인을 얻기 위해선 레벨 9를 찍어주셔야 합니다. 현금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톡을 실행하신 다음 오른쪽 하단 ... 전체서비스 를 눌러줍니다.

 

 

2. 클립 버튼을 눌러줍니다. 

 

 

3. 카카오계정으로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4.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를 실행하신 다음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뒤 설정을 눌러줍니다.

 

5. 계정 > 지갑연동 > klip연동 중 이라는 문구가 나오는지 확인합니다.

 

6. 9레벨을 찍고 일일 퀘스트를 진행하신 다음 퀘스트를 완료 후 수신함에 들어가 무돌 토큰을 받습니다.

 

클레이 스왑 홈페이지 바로가기

 

 

7. 클레이 스왑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클레이 스왑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9. 카카오톡으로 klip지갑 연결을 눌러줍니다.

 

10. 카카오톡 QR코드 인증으로 나와있는 화면의 QR 코드를 스캔해줍니다..

 

11. 상단 메뉴 > 내 자산 > 보유 자산을 클릭하신 다음 무돌토큰 100개를 확인합니다.

 

12. 상단메뉴의 스왑 > From 항목을 MUDOL로 To 항목을 BORA로 변경한 다음 수량을 입력해줍니다.

 

13. 스왑 버튼을 누른다음 승인하기 > QR 코드스캔 > 교환하기 > QR코드스캔 을 하신 다음 스왑을 완료합니다.

 

14. 코인원, 빗썸, 업비트 와같은 거래소를 선택하여 klip에 있는 코인을 송금하면 됩니다.

 


 

오늘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무돌코인 및 쿠폰등록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략 및 꿀팁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실 수 있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의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