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험 가입하셨다면 꼭 찾아가세요. 절반이 몰라 못찾아가는 숨은 보험금 찾는방법

세상에 살아가면서 보험 한개쯤은 가입하셨을텐데요. 아마 여러개를 가입해놓고 보험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보험금을 제 때 돌려받지 못하는 일이 발생한 적이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찾지 못한 보험금이 12조원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숨은 보험금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숨은 보험금이란?

 

보험은 보험 계약에 따라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면 지급액이 확정되지만 청구를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보험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찾지 못한 보험금의 종류는 중도 보험금, 만기 보험금, 휴먼 보험금 등이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 찾기 바로가기

 

숨은 보험금을 찾기 위해선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내 보험찾아줌을 이용하시면 쉽게 보험금을 찾을 수 있고 내가 보험을 얼마나 가입하고 있고 미청구 보험금은 얼마나 되는지를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위 링크를 통해 내 보험 찾아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개인정보를 입력하신 다음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개인 정보를 동의합니다.

 

4. 보험 가입내역 조회결과, 미청구 보험금 조회결과, 휴먼 보험금 조회결과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숨은 보험금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숨은 보험금 찾기 외에도 숨은 정부 보조금을 무료로 찾을 수 있는 보조금 24도 함께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숨은 정부 보조금 찾기 보조금24 바로가기 🔻🔻

 

 

정부 보조금24 - 홈페이지, 신청방법

받아야 할 보조금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보조금을 받지 못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정부 보조금 24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부 보조금 24 서비스는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원금을 찾아

infor-warehous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