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유튜버이자 주다방의 대표 뻘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이름 뻘컵(박주창)
167.8 cm
출생 1995년 3월 13일
직업 유투버

뻘컵님의 본명은 박주창이며 키는 정확하게 공개된 적은 없지만 유튜브 채널 안산 송대익 님과 비교했을 때 167cm 정도로 보입니다. 나이는 26살이며 직업은 사업과 유튜브를 동시에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미어트 채널의 뻘컵님과 힘콩님

 

뻘컵님은 유튜브 초반에는 재미어트에 출연하면서 힘콩님과 함께 주로 홈트레이닝 영상을 찍었습니다. 그러던 도중 주변인들에게 방송에 재능이 있다고 들어 개인 유튜브 채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안산송대익 유튜브

 

뻘컵님은 유튜브 안산 송대익팸 분들과 친분이 있어 자주 영상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점점 쌓아올리며 현재는 구독자 수 36.8만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송 콘텐츠는 초반엔 운동 콘텐츠였으나 요즘에는 여행이나 일상콘텐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출처 뻘컵 인스타

뻘컵님을 보면 먼저 눈에 띄는 게 바로 몸인데요 뻘컵님은 17살 때부터 운동을 시작했고 팔 둘레는 46cm3대 중량은 벤치프레스 140kg , 데드리프트 220kg , 스쾃 180kg으로 총합 540kg라고 하는데요 또한 피트니스 스타 보디빌더 출신이며 1위까지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또 뻘컵님을 보면 왼쪽 몸 전체가 문신으로 되어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문신에 들어간 비용은 1500만 원이라고 합니다. 멋진 몸과 잘 어울리는 문신입니다.

 

출처 뻘컵 인스타

 

뻘컵님은 맥라렌 650s 스파이더 오너로도 잘 알려져 있죠 맥라렌 650S의 신차 가격은 무려 4억 5천이라고 하네요. 맥라렌뿐만 아니라 자동차를 좋아해서 벤츠 GLE, BMW i8 , 아우디 RSS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출처 뻘컵 인스타

뻘컵님은 소목에 수많은 팔찌와 액새서리 등을 하고다디는데요? 까르띠에, 드바스크 순금 100돈 팔찌 등 액새서리만 합치면 8000만원 정도 된다고합니다. 비싼 장신구와 차량때문에 금수저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지만 뻘컵님은 금수저가 아닌 광주의 주다방이라는 술집사업을 하고 있으며 사업이 잘되고 있어 돈을 많이 벌 수 있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수익이나 각종 행사활동 등을 포함하면 수익이 엄청나겠죠?


오늘은 뻘컵님의 문신,키,직업,차 등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을 통해 즐거움을 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다른 인기 유튜버 정보 더보기

 

말왕 프로필 나이, 키, 군대, 몸, 3대, 여자친구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과 더불어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헬스 유튜버 말왕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말왕의 나이, 키, 몸, 여자친구, 인스타 또한 3대

totosworld.tistory.com

 

보디빌더 조준 키,나이,내추럴

보디빌더 조준은 키,나이,내추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헬스 유튜버 중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보디빌더 조준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조준님이 유튜브 격투

totosworld.tistory.com

 

김계란 얼굴 나이 - 김계란의 정체,런닝맨

헬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김계란이죠 김계란님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투버입니다. 항상 선글라스와 수염 분장을 하며 선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