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계란 얼굴 나이 - 김계란의 정체,런닝맨

유튜버 김계란

헬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김계란이죠 김계란님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투버입니다. 항상 선글라스와 수염 분장을 하며 선글라스를 끼고 주로 운동 상식이나 운동에 관련된 콘텐츠를 올리시는 분인데요 보충제 복용법, 크레아틴 복용법 이나 헬스에 관련된 콘텐츠를 올리십니다. 최근에는 런닝맨까지 출연하셨습니다.

김계란 얼굴

김계란님의 유튜브 채널인 '피지컬 갤러리'는 현재 작성 시간 6월 3일 기준 구독자수가 무려 182만 명이데요. 헬스 콘텐츠로 182만 명이라는 구독자를 보유하기는 엄청 힘든데 정말 대단합니다 이제 곧 200만을 바라보고 있네요 이야 수익이 정말 궁금하네요 물론 저도 구독 중입니다 ㅎㅎ

이름 김계란(빡빡이 아저씨)
과거경력 UDT에서 군복무
177CM

김계란님은 피지컬 갤러리의 영상을 통해 UDT 출신임을 밝히셨고 자신의 키를 177cm라고 언급하셨습니다. ( 런닝맨에서 봤을 때 얼추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아쉽게도 김계란님의 얼굴과 나이는 밝혀지지 않았으며 머리카락은 정말 대머리인지 분장인지는 아직 확인을 할 수 없지만 아마 분장일 확률이 큽니다.

김계란님의 몸

 

김계란님의 몸 사진인데요 정말 거북이가 따로 없습니다... 군살이라곤 찾아볼 수 없고 피부 또한 엄청 딱딱할 것 같습니다.

거북이 등껍질 같은 광배가 정말 인상적이네요

 

김계란의 수행능력

 

 

 

 

김계란님의 수행능력은 정말 압도적인데요 김계란님은 다른 헬스 유튜브 채널인 헬창 tv에 나오셔서 엄청난 수행능력을 보여주었습니

다. 바에 손을 대지 않고 볼위에서 스쾃 100kg를 하는 모습은 정말 놀라울 뿐입니다.  헬창 tv의 김성국 보디빌더도 수행능력을 인정하셨죠.

 

김계란님의 공식적인 3대 운동 중량은 정확하진 않지만 영상에 나온 무게로 유추해보면 대략 650 정도입니다. (스쾃 220 + 데드 리프트 280 + 벤치프레스 150) 정말 대단하죠...? 약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드시는 무게입니다.

 

오늘은 피지컬 갤러리의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님의 얼굴, 키, 수행능력, 정체에 대해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되셨나요? 빡빡이아저씨 김계란님에 앞길에 햇살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른 인기 유튜버 프로필 더보기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유튜버이자 주다방의 대표 뻘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이름 뻘컵(박주창) 키 167.8 cm 출생 1995년 3월 1

totosworld.tistory.com

 

보디빌더 조준 키,나이,내추럴

보디빌더 조준은 키,나이,내추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헬스 유튜버 중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보디빌더 조준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조준님이 유튜브 격투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