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칼로리계산기 및 사용방법

다이어트에 있어서 필수적인것은 바로 식단인데요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해도 운동한것보다 더 높은 열량의 음식을 섭취하면 살이찔 수 밖에없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시는분들은 칼로리를 계산하면서 식단을 하시는걸 추천드리는데요 오늘은 음식칼로리계산기 및 사용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체지방 줄이는법

다이어트할때 좋은 간식

 

 

   음식칼로리계산기 yazio

 

음식칼로리 계산기 YAZIO라는 어플인데요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나이,성별,목표체중을 설정하고 자신이 먹은 식단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YAZIO의 실행화면 목표는 '체중감소' , '근육생성' , '체중유지'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요즘 벌크업중이라 근육 생성에 목표를 설정해뒀어요. 근육을 생성하려면 제 기초대사량보다 많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칼로리를 체크할 수 있으며 음식마다 탄수화물양과 단백질양이 표시되어있어 유용하답니다.

 

이렇게 자신의 신체정보를 표현해주는 UI도 구현되어 있으며 자신이 하루동안 물을 얼마나 섭취했는지 알 수 있는 물추적기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분은 물을 많이 섭취하여 노폐물들을 배출시키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음식 칼로리계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많은 도움되셨나요? 다음에도 더 좋은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