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네시스 gv70 장점, 가격

제네시스 gv70은 작년에 출시되었지만 올해에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중 하나인데요. 제네시스가 올해에도 이렇게 운전자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준수한 디자인, 주행성능, 편안한 승차감이 아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네시스 gv70 장점, 가격 등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70 제원

* 가솔린 2.5 터보 기준

전장 4,715 mm
전폭 1,910 mm
전고 1,630 mm
축거 2,875 mm
타이어 18인치 

제네시스 gv70은 가솔린 2.5 터보 기준 엔진은 I4 배기량은 2,479cc 연비는 10.6km 이며 구동방식은 후륜, 최대출력은 304 마력을 자랑합니다. 준수한 스팩과 비교적 경제적인 가격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차량입니다.

 

 

제네시스 gv70 장점

 

1. 디자인

 

제네시스 gv70의 장점을 뽑으라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로 디자인인데요. 제네시스 gv70의 전면 해드램프와 후면 테일램프, 측면의 C필러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낼 정도입니다.

 

또한 외관 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도 준수하게 출시되었는데요. 스포티한 감성은 물론 세련된 느낌까지 자아내며 벤츠, BMW 등과 같은 독일의 자동차 디자인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다는 평이 대부분입니다.

 

 

2. 탄탄한 기본옵션

제네시스 gv70은 따로 옵션을 추가하지 않고 기본옵션만 적용한다고 하여도 쾌적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풀옵션을 적용하게 되면 물론 편의성이 더욱 올라가겠지만 기본옵션 만으로도 충분합니다.

 

기본옵션에는 전동시트, 지문인식, 공기청정, 9스피커와 같은 옵션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습니다.

 

 

3.소음

제네시스 gv70은 차량은 차량 운행 시 생기는 소음을 잘 잡았다고 평이 나있는데요. 이중 접합 차음 글라스를 사용하여 주행을 할 때 생기는 풍절음, 외부 소음등을 차단하여 보다 정숙한 운행을 보여줍니다.

 

 

제네시스 gv70 가격

제네시스 GV70의 가격은 4900만원 부터 7500만원 까지 형성되어 있는데요. 기본 옵션도 훌륭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suv 차량을 원하신다면 제네시스 gv70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조건 및 신청방법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조건 및 신청방법

 

👉신용불량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동차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해야 하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및 신청방법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500만원 대 중고차 추천

 

👉요즘 장기렌트가 유행이라던데 장,단점이 무엇이 있을까? 장기렌트 장점, 단점, 주의사항 총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