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소 잠을 못자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이 음식을 꼭 먹어보세요" 잠이 솔솔 수면제 음식들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을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수면은 우리가 일상생활을 살아가면서 매우 중요한데요. 제대로된 수면을 하지 못하면 신체 여러 기능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각종 스트레스 때문에 제대로 수명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을 위해 잠이 솔솔 오는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추

상추에는 멜라토닌, 락투세린이라는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 성분들은 진정효과 및 최면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평소 잠을 못자시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음식입니다.

 

셀러리

셀러리에는 많은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수면이 불규칙하거나 스트레스 또는 우울증이 있는분들에게 매우 좋습니다. 또한 샐러리의 잎에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A, 엽산, 마그네슘도 풍부합니다.

 

양파

평소 피로함을 많이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양파를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양파에는 알린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알린 성분은 매운 향을 풍겨 뇌를 자극하여 혈액순환을 돕고 정신을 안정화시켜주는데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또한 양파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불면증을 해소해준다고 합니다.

 

 

 

바나나

다이어트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바나나는 불면증 치료에도 효과적인 음식입니다. 바나나에는 마그네슘과 칼륨이 풍부하며 수면을 촉진시켜주는 트립토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트립토판은 뇌에 도달하는 데 한시간 정도 걸리기 때문에 수면 1~2 시간 전 바나나를 섭취하는 것은 수면에 도움을 줍니다.

 

캐모마일차

캐모마일차는 허브의 일종으로 진정작용을 가지고 있으며 긴장을 풀어주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완화시켜주어 숙면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소화작용을 안정시키고 신경계의 긴장을 풀어주여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입니다.

 

 

 

 

📢수면 관리사 자격증 준비생 모집중

 

 

요즘엔 스트레스 불면증 환자들이 많아 수면 관리사라는 자격증이 생겼는데요. 불면증을 이겨내고 싶거나 전망이 좋은 유망 자격증을 취득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바른 수면관리사 자격증 준비생을 모집하고 있으니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바른 수면 관리사 자격증 무료상담 바로가기🔻🔻

 

잠들지 못하는 고통 수면의 질을 높이다 바른 수면 관리사

텐핑콜이란? 텐핑콜 상담 도우미가 소문들은 사람과 통화하여 연락처를 접수하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TIP 텐핑콜 상담 도우미가 적극적으로 연락처 접수를 유도하여 참여율을 높입니다.

fanwengur.com

 

 

"이 포스팅은 소정의 수익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