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차 접종 부스터샷 예약방법, 변경,효과 대상자 총정리

코로나 확진자수가 급증함에 따라 3차 접종 부스터샷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데요. 정부는 코로나 확진자 수를 줄이기 위해 3차 접종을 권장한다고 하였습니다. 오늘은 3차 접종 부스터샷 예약방법 및 대상자, 효과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조정안이 새롭게 발표되면서 사적모임, 다중시설이용시간등이 변경되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조정안을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 변경 사항 확인하기 🔻 🔻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 위드코로나 중단 백신패스 총정리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새로운 조정안으로 인해 많은 혼란이 있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에 알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정

totosworld.tistory.com

 

🔻 🔻  백신패스 발급방법 바로가기 🔻 🔻

 

코로나 백신 접종확인서(백신패스) 발급방법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인해 코로나 백신패스가 적용되었는데요. 백신패스는 이제 거의 필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백신패스 발급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

totosworld.tistory.com

 

부스터샷이란?

부스터샷은 3차 백신 추가접종을 뜻하는데요. 코로나 부스터샷을 권장하는 가장 큰 이유는 델타 변이바이러스 및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를 대비하기 위해서입니다. 부스터샷을 맞게되면 90% 이상 항체가 생성된다고 합니다.

 

부스터샷 접종대상자

  • 접종대상자 : 18세 이상 전국민
  • 접종간격 : 기본접종 후 4~5개월, 60세 이상 4개월 , 18세~59세 5개월 (면역저하자, 얀센백신 접종자는 2개월)
  • 접종일정 : 접종간격이 경과한 분은 언제든 예약 가능

 

부스터샷 신청 바로가기

 

부스터샷 접종방법

 

부스터샷을 접종할 수 있는 방법은 온라인 예약 및 당일접종이 가능한데요. 온라인 예약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전예약 누리집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본인인증을 진행하시 날짜와 병원을 선택하신 다음 예약날에 맞춰 접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누리집 홈페이지 바로가기 🔻🔻

누리집 홈페이지 부스터샷 신청하기

 

백신 부작용

백신 접종을 마친 다음 가슴 두근거림과 같은 심근염 증상 및 이상반응이 나타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백신 부작용 신고 바로가기 🔻🔻

 

백신 부작용 대처방법, 증상, 사례, 보상, 신고 총정리 - 위키사전

11월 1일 정부에서 백신패스를 도입함에 따라 어쩔 수 없이 백신을 맞게되야 하는 상황이 되었는데요. 하지만 최근들어 백신 부작용 사례가 속출하면서 백신 부작용에 대해 많은 분들이 걱정을

wiki-dictiona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