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DF 파일 엑셀로 변환하는법 - 알PDF

이제 막 회사에 입사하신 분들의 경우 PDF 파일 사용에 많이 서투르실텐데요. PDF 파일을 엑셀 파일로 변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PDF파일을 엑셀로 변환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파일 엑셀로 변환하는법

PDF 파일을 엑셀로 변환하는 방법은 여러 방법이 있지만 제일 간단한 것은 알PDF를 통하여 변환이 가능한데요. 알 PDF를 사용하시면 PDF 파일을 간편하게 엑셀로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1.아래 링크를 통해 알PDF를 설치해줍니다.

 

 

 

알 PDF 무료 다운로드

PDF 파일을 이미지나 엑셀 PPT로 변환하고 싶으신가요?그렇다면 알 PDF를 써보세요 알 PDF는 알집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에 포함되어있는 PDF 뷰어로 안드로이드와 애플 모두 호환이 가

totosworld.tistory.com

 

 

2. 알 PDF를 실행한 뒤 PDF 변환을 눌러줍니다.

 

 

3.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선택해줍니다.

 

 

4. 변경하려는 확장자를 선택합니다. 우리는 엑셀로 변경을 해야하니 Excel를 선택해준 뒤 저장을 눌러줍니다.

5. 엑셀로 변환 되는 것을 기다려줍니다.

6. 변환이 끝나면 엑셀 파일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알 PDF를 통해 PDF 파일을 엑셀파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른 알PDF 사용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알 PDF 사용방법 더보기

 

 

PPT PDF로 변환하는방법 - 알PDF

회사에서 미팅을 할 때 PPT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해야 할 때가 많은데요?사회 초년생분들은 어떻게 변환해야 할 지 막막하고 당황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땐 당황하지 마시고 알 PDF로 간편하게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