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5가지

다이어트를 매일 실패하고 계신가요? 운동을 열심히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이어트는 운동은 물론 식이관리가 필수적인데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5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음식 5가지

 

 

시서스

시서스는 아시아 및 아프리카 지역에 자라나는 덩물과 식물로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풍부한데요.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당뇨병, 콜레스테롤, 치질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시서스 효능 더 알아보기

 

 

트러플 오일

나혼자다산다의 박나래가 자주 애용하여 알려진 트러플 오일은 송로버섯을 원료로 만든 오일인데요. 향과 풍미가 좋은것은 물론 다이어트에 효과적인데요. gi지수가 낮기 때문에 당뇨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트러플 오일 효능 더 알아보기

 

 

콤부차

콤부차는 BTS 지민이 자주 섭취하는 음료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세포 노화를 방지해주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콤부차 효능 더 알아보기

 

 

공심채 

공심채는 중남미, 동남아시아, 중국남부 등 아열대 지역에서 자라나는 식물인데요. 특유의 향이 강해 각종 요리로 사용되곤 합니다. 공심채는 비타민, 미네랄 등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고 변비에도 효과적입니다.

 

공심채 효능 더 알아보기

 

 

클로로겐산

클로로겐산은 각종 보도 매체에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카페인산, 퀸산의 에스트르 결합으로 구성된 천연 화합물로 당뇨 및 비만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클로로겐산 효능 더 알아보기

 

체지방 줄이는 법

살을 빼기 위해선 단지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체지방을 감량하셔야 합니다. 아래 글을 참고 하셔서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체지방줄이는법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위해 체중을 감량하는데만 집중을 하는데 그것은 정말 잘못된 생각입니다! 우리가 살을 빼기 위해선 체지방을 줄여야 하는데요. 체지방이란 무엇일까요? 체지방줄이

healthwiki-100.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