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말왕 프로필 나이, 키, 군대, 몸, 3대, 여자친구 인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빡빡이 아저씨 김계란과 더불어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헬스 유튜버 말왕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말왕의 나이, 키, 몸, 여자친구, 인스타 또한 3대 수행능력은 얼마나되는지 말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왕 프로필

이름 말왕 (유태양)
나이 1988년 4월 13일 (34세)
국적 대한민국
키, 몸무게 180cm, 85kg
병역 면제
학력 몽클레어 주립대 경영학 학사
인스타 @horseking123

말왕님은 1988년 4월 13일 생으로 올해 34세입니다. 키는 180cm으로 다부진 몸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말왕님은 원래 미국에서 미식축구 선수를 하려하였지만 십자인대 부상으로 인해 미식축구를 접었고 군대를 면제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운동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현재는 2021년 10월 기준 약 9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말왕님의 몸은 누가 봐도 좋은 몸이지만 다른 헬스 유튜버들과 비교하면 다소 볼륨이 떨어져 보이는데요. 하지만 운동수행능력은 정말 어마 무시합니다. 왜냐하면 보디빌딩식 보다는 근력과 지구력과 같은 신체 기능과 운동수행능력을 기르기 위한 기능성 운동을 초점으로 운동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미식축구를 했었던 만큼 몸의 밸런스가 잘 잡혀 있어 다수의 성인과의 몸싸움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또한 달리기도 십자인대 부상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달리기 기록은 100m 11초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말왕님의 3대 기록을 궁금해 하실텐데요.  유튜브 채널에서 공식으로 측정한 기록은 스쿼트 210kg, 벤치프레스 155kg, 데드리프트 200kg 총합 3대를 565kg이며 전성기 때 3대운동은 무려 660kg 라고 밝혔습니다.

 

 

말왕님의 유튜브에는 운동에 관련된 논문이나 5x5 스트랭스 훈련방법이나 운동루틴, 웨이트 자세 등이 업로드 되었는데요. 운동을 얼마 시작하지 않은 헬린이 분들이라면 말왕님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운동지식을 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현재는 운동 브이로그나 유튜버 및 연예인의 3대 측정 컨텐츠가 주로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말왕 여자친구

 

말왕님의 여자친구는 현재 요가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보영씨라고 하는데요. 말왕님이 인스타를 하다가 첫눈에 반해 먼저 연락을 하다가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말왕님의 유튜브 채널에 간혹 등장하기도 합니다!

 

 

인기 유튜버 프로필 더보기

 

 

보디빌더 조준 키,나이,내추럴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헬스 유튜버 중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보디빌더 조준님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트 클럽 조준님이 유튜브 격투예능 컨텐츠 파이트클럽에 참가하였

totosworld.tistory.com

 

김계란 얼굴 나이 - 김계란의 정체,런닝맨

헬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봤을 이름이 있습니다 바로 김계란이죠 김계란님은 유튜브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유투버입니다. 항상 선글라스와 수염 분장을 하며 선

totosworld.tistory.com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 유튜버이자 주다방의 대표 뻘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뻘컵에 대해 알아보자 - 문신,직업,키,차 이름 뻘컵(박주창) 키 167.8 cm 출생 1995년 3월 1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