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금자리론 중도상환

오늘은 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 중도상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보금자리론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략한 설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금자리론이란?

보금자리론은 한국주택금융공사가 공급하는 장기고정금리 분할상한 주택담보 대출입니다.

보금자리론은 무주택자 등 서민들이 소형주택을 구매할 때 받을 수 있는데요?

 

신청자격 및 금리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보금자리론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자신의 집을 마련하고 싶은 꿈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겁니다. 하지만 집값이 만만치 않아 쉽지가 않죠? 아마 금수저가 아닌이상 대부분이 내집마련을 하기 위해 대출을 받으실겁니다

totosworld.tistory.com

 

보금자리론 중도상환 수수료

보금자리론도 다른 담보대출 처럼 3년내 원금을 상환하면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물론 금리도 저렴하고 좋지만 3년 내에 원금상환 계획이 있으시다면 수수료를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보금자리론의 중도상환수수료는 최초 1.2%로 시작하며 하루단위 일할 차감 방식입니다.

1년이 지나면 대략 0.8% , 2년이 지나면 대략 0.4%의 중도 상환수수료가 발생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보금자리론 및 서민금융 대출 관련 글 더보기

 

■ 보금자리론 투기과열지구

U보금자리론 신청방법

아낌e보금자리론 신청방법

햇살론17 신청방법

햇살론 유스 신청방법

 

보금자리론 중도상환 수수료 계산방법

보금자리론 중도상환 수수료 계산은 중도상환 수수료 계산기를 통해 쉽게 계산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계산 : 네이버 통합검색

'중도상환수수료 계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위 링크를 통하여 중도상환 수수료 계산기를 키신다음 자신의 상환할 금액 및 대출기간, 잔존기간과 수수료율, 면제기관을 입력하시면 중도상환수수료를 편리하게 계산 하실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중도상환 수수료는 대출 계약서에 적힌 면제조건 및 수수료율을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은 보금자리론 중도상환 수수료율 및 계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