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 이번 시간에는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니카의 나이, 키, 인스타 등 모니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이름 모니카 ( 본명 : 신정우 )
나이 1986년 6월 22일 생 ( 36 살 )
직업 사업가, 교수, 댄서
소속크루 프라우드먼 (리더)
MBTI ESTP
인스타 monika_shin

프라우드먼 크루의 리더 모니카는 1986년 생으로 올해 36살이며 직업은 댄서 뿐만 아니라 사업가, 교수라고 합니다. 모니카는 원래 패션업계에서 일을 하다가 26살 다소 늦은 나이에 댄서로 직업을 바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 댄스강사, 유명 가수들과의 작업, 대학교 강사 활동 까지 정말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모니카의 이름은 패션을 전공할 때 배우 모니카 벨루치와 같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라는 뜻으로 은사님이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하는데요. 이름과 더불어 이국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패션업계에서 일을해서 그런지 긴 팔,다리가 인상적이며 춤을 출 떄도 시원시원한 모습이 돋보이는데요.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내뿜는 카리스마와 걸크러쉬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현재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 웨이비의 리더 노제와 대립구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긴장감이 ㅎㄷㄷ....

 

 

 

모니카 인스타

모니카의 인스타인데요. 현재 팔로워는 12만 7천명이며 스트릿 패션을 주로 즐겨 입는 것 같습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긴 팔다리 때문에 더욱 잘어울리는 것 같네요. 모니카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moika_shin 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관련글 더보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크루,나이,

요즘 핫한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크루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강다니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나이 인스타

엠넷에서 반영하는 스트릿 우먼파이터의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비 크루의 리더 노제인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화려한 춤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에서 트랜디한 댄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어낸 댄서 바로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인데요. 오늘은 아이키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아이키에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