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나이 인스타

엠넷에서 반영하는 스트릿 우먼파이터의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비 크루의 리더 노제인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화려한 춤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출연하고 있는 노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 우먼파이터 노제

이름 노제  ( 본명 : 노지혜 )
출신 대전광역시
학력 한림예고 실용무용과 졸업
경력 소울스튜디오 세븐힐즈댄스 스튜디오 강사
164 cm
인스타 noze_wayb
소속크루 웨이비
MBTI ISFP

노제는 웨이비 크루의 리더로 비쥬얼 뿐만 아니라 춤실력으로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출신은 대전광역시 한림예고 실용무용과를 졸업하였으며 현재 소울스튜디오 세븐힐즈 댄스 스튜디오 강사를 하고 있습니다. 키는 164cm입니다.

 

카이 댄서로 활동하였을 때 

 

노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하기 전 과거 카이의 백댄서로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요. 출중한 외모와 춤실력 덕분에 백댄서임에도 불구하고 인스타 팔로워가 급증하는 등 엄청난 화제를 몰았었습니다.

 

 

카이 뿐만 아니라 로꼬, 지코와 같은 뮤지션의 무대에 함께하는 등 이미 댄스업계에서는 인지도가 높은 편이라고 합니다.

 

 

비쥬얼 때문에 춤실력은 다소 떨어질거라는 생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 초반 웨이비 크루의 예상순위에서 꼴찌를 기록하였는데요. 하지만 파워풀하고 힙한 춤을 보여주면서 춤실력에 대한 논란을 잠재웠습니다.

 

 

노제 인스타

 

노제는 특유의 분위기와 패션센스 덕분에 더욱 매력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노제의 인스타 아이디는 @noze_wayb 이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을 하면서 현재 팔로워 수는 100만입니다. 

 

 

오늘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 노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와 관련된 다른 글을 더 보고싶으시다면 아래 글들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크루,나이,

요즘 핫한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크루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강다니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 이번 시간에는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니카의 나이, 키, 인스타 등 모니카에 대해 알아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에서 트랜디한 댄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어낸 댄서 바로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인데요. 오늘은 아이키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아이키에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