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

해마다 집값은 점점 올라가고 있는 추세 내 집 마련하기란 하늘에 별따기인 상황인데요. 특히 지금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청년들에겐 더욱 어려울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하여 모바일로 간단하게 전세자금대출이 가능하며 전세보증금 뿐만 아니라 월세 보증금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과 함께 보면 좋은 글▼▼

 

 

청년 전세자금대출 자격조건

요즘 집값이 끝없이 오르면서 내집 마련하기가 하늘에 별따기가 되었는데요. 특히 지금 막 사회로 나가기 시작한 청년들에게는 더욱 힘든 일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되어가고 있는

totosworld.tistory.com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급하게 소액 현금이 필요한 경우 대출을 받으려고 하면 복잡한 심사과정과 절차 때문에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오늘은 간편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totosworld.tistory.com

 

한국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주택담보대출을 진행할 땐 누구나 금리에 민감해지고 신중해지는데요 일반 대출과 달리 주택담보대출은 오랜 시간 동안 상환해야 하는 부담감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주택

totosworld.tistory.com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이란?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은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며 다른 은행은 대출실행에 날짜 제약을 많이 받지만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은 자신이 원하는 때와 시간에 대출 실행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은 아래의 조건만 맞으면 재직자 및 사업자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 조건
나이 만 19세이상 만34세이하 청년
주거조건 무주택자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 한도, 금리

  • 보증금 3억원 이하 ( 수도권 - 서울 / 경기 / 인천 은 5억원 이하 ) 인 주택 ( 아파트, 연립주택, 다세대 / 다가구 주택, 단독 주택, 주거용 오피스텔 등)
  • 90% 까지 대출 가능, 최대 7000만원 까지 (최저금리 연 1.84% )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대출 신청방법

 

카카오뱅크 청년전세자금 대출을 하기 위해선 카카오 뱅크 계좌가 필요합니다. 

 

 

1. 카카오뱅크 앱을 실행한 뒤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눌러줍니다.

 

 

 

2. 나의 한도 확인하기를 눌러줍니다.

 

 

 

3. 대출신청 전 유의사항을 읽은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4. 대출신청 순서를 확인한 뒤 다음을 눌러줍니다.

 

 

 

5. 필수 동의부분과 전월세 보증금 대출 상품에 체크를 한 뒤 다음을 눌러줍니다.

 

이후 한도, 금리 조회를 끝낸 뒤 서류 제출 및 서류심사, 계약서 작성등을 거치면 대출 신청이 끝이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