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방법 바로가기
은행이나 회사 등 국민연금 가입이력을 증명하기 위해선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를 발급하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국민연금 가입증명서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방법
1.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가입증명서 발급 버튼을 누릅니다.
3. 전자민원을 로그인을합니다.
4. 가입증명서 유형 (국문증명서, 영문증명서) 를 선택합니다.
5. 전체 이력, 특정 또는 특정 사업장이력을 선택합니다.
6. 프린터발급, 팩스전송, 전자증명서 중 원하시는 발급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오늘은 국민연금 가입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나요? 아래 유익한 정보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에 도움이 되는 꿀팁 정보 더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