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이채연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 중 유일한 아이돌 댄서가 있는데요. 바로 아이즈원 출신의 채연입니다. 채연은 평소 춤을 잘 추기로 인지도가 있는 아이돌이지만 아무래도 댄스를 전문적으로 추는 댄서들에게 다소 아쉬운 춤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이채연의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이채연

이름 이채연
출생 2000년 1월 11일 ( 22살 )
출신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164cm
가족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 ITZY 이채령, 이채민 )
인스타 chaestival_
소속크루 WANT
MBTI ESFJ

 

이채연은 2000년생 출신으로 올해 22살이며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64cm 가족은 아버지와 어머니 여동생 2명이 있는데요. 2명중 1명이 아이돌 그룹 ITZY의 맴버 이채령입니다. 현재 WANT크루의 소속되어 있으며 MBTI는 ESFJ라고 합니다.

 

 

국내 여자 아이돌 중 춤을 잘추는 아이돌을 뽑으라면 대표적으로 트와이스의 모모, 청하, 오마이걸의 유아, 블랙핑크 리사, 이채연 등이 거론될 정도로 춤 실력이 좋은데요. 팔다리가 길고 비율이 좋아 춤선이 이쁜편에 속합니다.

 

 

 

 

하지만 스트릿우먼파이터에서는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계속되는 춤 경연에서 패배를 하였고 선윤경과의 댄스 배틀에서 무효표 6개, 패자표 21개 압도적인 표차이로 워스트댄서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에 이채연은 '배틀만하면 계속 저서 팀에게 해를 끼치는 것 같아 미안하다.' 라며 눈물을 보였으며 '이제 춤을 못추겠다' 라는 말을 하며 자신감을 많이 잃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스우파에서 부진을 털어버리고 다시 힘을 내서 자신감을 얻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이채연 인스타

출처 : 인채연 인스타

 

이채연의 인스타그램인데요. 현재 팔로워는 100만명이며 일상 사진들이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게시물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지만 이채연의 소소한 일상을 볼 수 있습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 관련 글 더보기

 

 

스트릿우먼파이터 출연진,크루,나이,

요즘 핫한 예능프로그램이 있는데요. 바로 엠넷의 스트릿우먼파이터입니다. 스트릿우먼파이터는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 크루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춤 경연 프로그램인데요. 강다니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모니카 나이, 키, 인스타

스트릿우먼파이터 화제의 인물을 소개하는 시간 이번 시간에는 댄스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모니카의 나이, 키, 인스타 등 모니카에 대해 알아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 프로필 나이, 키, 인스타

유튜브에서 트랜디한 댄스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 안무를 만들어낸 댄서 바로 스트릿우먼파이터 아이키인데요. 오늘은 아이키의 나이, 키, 인스타 등 아이키에

totosworld.tistory.com

 

스트릿 우먼 파이터 노제 나이 인스타

엠넷에서 반영하는 스트릿 우먼파이터의 화제의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웨이비 크루의 리더 노제인데요. 예쁜 외모와 더불어 화려한 춤솜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

totosworld.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